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맥스 할로웨이 VS 야이르 로드리게즈 7월 18일 메인이벤트로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맥스 할로웨이 VS 야이르 로드리게즈 7월 18일 메인이벤트로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맥스 할로웨이 VS 야이르 로드리게즈 7월 18일 메인이벤트로 격돌

- 야이르 로드리게즈의 21개월 만의 복귀전 상대가 맥스 할로웨이군요.

 이 시합의 승자는 다음 타이틀샷을 얻는 넘버원 컨텐더 매치가 되겠네요.

자빗은 진짜 은퇴하려는건지...

관련 포스팅 : 야이르 로드리게즈 최근 근황 : 언젠간 자빗과 싸운다. 7월 18일 복귀가 목표

 

맥켄지 던 : 마리나 호드리게즈와의 시합은 확정된게 없다.

- 니나 안사로프전이 끝나고 믹 메이나드는 던에게 언제 싸우길 원하는지 물었고 8월 안에는 싸우고 싶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8월 1일 대회 메인이벤트로 마리나 호드리게즈전을 제안했고 방금 미쉘 워터슨과 싸운 호드리게즈가 그때 준비가 된다는 것에 놀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마리나는 9월에나 싸울 수 있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맥켄지 던은 올해 3번은 더 싸우고 싶기에 7월 메인이벤트에 서고 9월 호드리게즈와 싸우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브랜던 앨런 vs 푸나헬레 소리아노 7월 25일 대회 카드 추가

- 브랜던 앨런이 앤소니 헤르난데즈의 대체 선수로 시합에 들어가게 되었네요.

최근 칼 로버슨을 서브미션으로 잡으며 다시 승리트랙으로 돌아온 앨런이지만 자신의 첫 패배인 션 스트릭랜드전 패배를 씻기 위해 승수쌓기를 하는 느낌으로 조금 서두르는 느낌이네요.

브랜던 앨런이 이미 뜬 기대주라면 푸나헬레 소리아노는 이제 막 뜨고 있는 기대주죠.

장래가 촉망되는 기대주간의 대결로 벌써 붙기에는 약간 이른 느낌이라 아쉽네요. 

푸나헬레 소리아노가 브랜던 앨런의 그래플링을 감당할 수 있을지가 포인트인데 감당이 가능하다면 정말 컨텐더 급으로의 성장도 기대해 볼 수 있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