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자빗 마고메도프샤리포프 : 건강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지 싸우지 않을 것이다. / 랍 폰트 : 코디 가브란트는 플라이급으로 가야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자빗 마고메도프샤리포프 : 건강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지 싸우지 않을 것이다. / 랍 폰트 : 코디 가브란트는 플라이급으로 가야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자빗 마고메도프샤리포프 : 건강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지 싸우지 않을 것이다.

- 자빗은 현재 건강 문제가 있고 특히 면역 시스템에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것을 해결하기 전까지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 문제 때문에 수술도 연기했다고 하네요.

 

랍 폰트 : 코디 가브란트는 플라이급으로 가야한다.

- 코디는 나와의 시합 전부터 플라이급에 대해 얘기해왔다. 

그는 이미 머리 속에 플라이급에 대한 생각이 있었다.

그리고 내가 클린치에서 그를 잡아보니 그는 생각보다 더 작다고 느껴졌다.

 

리온 에드워즈 VS 네이트 디아즈의 시합이 5라운드가 된 이유

- 데이나 화이트에 의하면 '둘 다 5라운드를 원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프란시스 은가누와의 러버매치에 자신이 있는 스티페 미오치치

- 100% 자신이 있어.

2차전은 은가누의 날이었지. 

난 결코 은가누의 승리를 깍아내릴 생각이 없어.

그날 은가누가 이긴건 운빨이 아니야.

그는 내가 보지 못한 펀치를 적중시켰어.

내가 지금 증량을 하고 있긴 하지만 2차전 은가누에게 진게 스트랭쓰 핸디캡 때문은 아니야.

은가누는 시합 초반에 나에게 좋은 펀치를 적중시켰지만 난 잘 버텼어.

그리고 테이크다운 타이밍이 아주 좋지 못했고 그는 레슬링을 잘 했지.

그때까지 난 잘하고 있다고 느꼈어. 

그런데 이후에 한대 맞고 느려졌고 은가누의 카운터에 걸렸지.

그게 다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