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로건 폴 복싱 매치 트윗 반응 본문

MMA/MMA뉴스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로건 폴 복싱 매치 트윗 반응

평산아빠
반응형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로건 폴  복싱 매치 트윗 반응

 

다니엘 코미어 

- 경의를 표한다. 로건 폴. 그는 역대 최고의 복서와 8라운드까지 갔다

플로이드에게 그리 좋은 일은 아니지.

 

에드 허먼

- 이 시합은 MMA와 복싱의 차이를 보여줬다.

MMA 레전드를 상대로 MMA로 싸우면 폴 형제는 1라운드를 넘기지 못할 것이다.

 

프란시스 은가누

- 무승 1패짜리 로건 폴이 시범 경기하고 2천만달러 받았다는 것 때문에 미치겠다.

우린 뭐가 잘못된걸까?

 

마이클 키에사

- 나의 시합들이 지루하다고 생각했는데...

 

유라이야 홀

- (플로이드 메이웨더에게) 브라더 ㅡ,,ㅡ

막 모두들 다시 한번 이 멍청한 시합에 돈을 썼지.

근데 난 아니야. 난 이런 것에 번번히 걸려드는 멍청한 친구가 있거든 ㅎㅎㅎ

 

알저메인 스털링

- 일단 스킬을 장착하고 있으면 사이즈는 거대한 차이를 만든다.

난 플로이드가 몇번의 넉다운을 빼앗고 넉아웃시킬거라 생각했다.

그런데 링 위에서 둘 사이의 사이즈가 너무 차이가 났고 폴은 그의 긴 리치를 잘 활용해 클린치를 잘 할 수 있었다.

 

카넬로 알바레즈

- 나참...

 

사샤 뱅크스

- 난 플로이드 메이웨더와 싸우길 원한다. #EASYMONEY

 

데렉 브런슨

- 둘 다 잘 했네.

플로이드는 엄청난 사이즈 차이가 나는 선수를 상대했어.

어쩌면 넉아웃 펀치를 플로이드에게 꽂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그런 사이즈를 가진 상대말이야.

그리고 로건은 역대 최고 선수를 상대로 판정까지 갔으니 다음 경기도 잡을 수 있게 되었지.

돈있는 놈들이 돈을 번다.

 

존 막데시

-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항상 평정심을 유지하는 방법은 매우 인상적이었다.

 

제이크 폴

- 나의 형은 플로이드 메이웨더를 이겼다.

플로이드 메이웨더의 전적은 이제 50-1

 

KSI(로건 폴을 이긴 유투버)

- (결국 진정한 승자는 로건 폴이라는 반응에 대해) 그래서 너희들은 지금 내가 세계 최고 복서라는 거지?

 

헨리 세후도

- 헤이 50승 1패 플로이드 메이웨더.

유투버에게 진 너를 상대로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인 내가  뭘 할 수 있을지 상상해봐라.

나를 상대로 넌 2라운드를 넘기지 못할 것이다. #늙은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