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리온 에드워즈 : 5라운드로 가는 것은 네이트 디아즈에게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리온 에드워즈 : 5라운드로 가는 것은 네이트 디아즈에게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리온 에드워즈 : 난 3라운드 시합보다 5라운드 시합에 더 강하다.

- 나의 코치는 항상 나에게 '너는 3라운드 시합보다 5라운드 시합이 더 좋아.'라고 말했다.

난 5라운드 시합을 오랫동안 준비해 왔다.

난 RDA와 5라운드를 싸웠고 도날드 세로니와 5라운드를 싸웠다.

그 뒤 3월 카마루 우스만전을 준비했고 함잣 치마예프와의 5라운드 시합도 준비했었다.

그리고 벨랄 무하메드와의 시합에서도 5라운드를 준비했다.

5라운드 시합의 준비에 있어서는 난 정말 오랫동안 이걸 준비해왔고 그래서 나의 카디오에 매우 자신이 있다.

그래서 5라운드로 가는 것은 네이트 디아즈에게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다.

디아즈는 전진하고 페이스를 올리고 상대가 지치게 만들고 탑을 차지하려하지.

난 이런 디아즈가 가져올 모든 것들에 준비가 되어 있다.

난 시합에서 디아즈를 찾아다닐 필요가 없을거야.

그는 항상 전진하고 정면에 있으니 말이야.

디아즈는 1대 때리기 위해 4대를 얻어맞으며 전진하는 타입이지.

나는 이런 상대들을 항상 쉽게 타격으로 요리했다.

자 한번 생각해보자.

내가 3라운드까지 네이트 디아즈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털어버리며 이기고 4라운드에 접어들었다 치자.

난 커리어에 피니쉬 패배가 없어.

난 모든 5라운드 시합에서 판정까지 갔어.

난 넉아웃되거나 서브미션을 당한 적이 없어.

그래서 4,5라운드에 네이트 디아즈가 살아나고 분위기를 반전시켜도 그가 날 이길 방법이 없어. -#061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