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댄 이게 : 정찬성은 나의 공격을 견딜 수 없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댄 이게 : 정찬성은 나의 공격을 견딜 수 없다.

평산아빠
반응형

댄 이게 : 정찬성은 나의 공격을 견딜 수 없다.

- 정찬성의 맷집과 터프함을 안다.

그는 데미지를 견딜 능력이 있지. 

하지만 내가 선사하는 데미지는 견딜 수 없다.

내가 이 시합이 어떻게 플레이될지 예상해보면

이 시합은 쉽게 끝날 시합이 아니고 높은 페이스의 시합이 될 것이다.

그리고 난 그런 5라운드 시합에 준비가 되어 있다.

하지만 난 항상 피니쉬를 노린다.

내가 정찬성을 이기면 난 넘버원 컨텐더가 될 수 있다.

혹은 상황에 따라 타이틀샷을 받을 위치 조차 될 수 있다.

나의 목표는 챔피언이 되는 것이고 그러기 위해선 탑레벨의 선수를 연파해야하고 코리안 좀비가 그 첫번째가 될 것이다. -#062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