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63 PPV 판매량은 60만장 이상 / 페트르 얀 - 알저메인 스털링 - 션 오말리 트윗 설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63 PPV 판매량은 60만장 이상 / 페트르 얀 - 알저메인 스털링 - 션 오말리 트윗 설전

평산아빠
반응형

 

UFC263 PPV 판매량은 60만장 이상

- 미국내 50만장, 글로벌 10만장 정도라고 합니다.

아데산야가 최고로 관심받는 경기를 해도 70만장 정도 파니까 '인기없는' 베토리를 상대로 어느 정도 선전한거로 볼 수 있지만 네이트 디아즈까지 가세한 시합인데 약간은 실망스런 수치네요.

네이트 디아즈가 인기없는 선수와 싸울 때 추가적으로 끌어올 수 있는 PPV가 10만~20만 정도 밖에 안되나 봅니다.

 

페트르 얀 - 알저메인 스털링 - 션 오말리 트윗 설전

- 오말리

: 페트르 얀을 러시아에서 이기는 것이 나의 꿈이다.

 

- 얀

: 나의 이름을 언급하기 전에 일단 탑3까지 올라와라. 푸들아. 난 지금 페이크 마스터와 끝내지 못한 비지니스가 있다.

 

- 오말리

: 넌 내 배꼽까지나 올라와봐라. (얀의 작은 키를 가지고 놀린 것으로 보이네요.)

 

- 스털링

: 페트르 얀. 넌 어떤 상대를 언급하기 전에 룰이나 좀 제대로 공부해라.

 

-  얀

: 내 앞에서 겁쟁이처럼 무릎으로 기어다니지 말고 이기려 노력해 봐라. 

 

- 스털링

: 하하하! 멍청한 놈.

내 커리어가 (내가 겁쟁이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

한편 너의 커리어라고 하는 것은 연패 중인 알도를 이긴 것 그리고 나를 만나기 전까지 탑5와 한번도 싸운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나서 첫 탑5와의 시합인 나와의 시합에서 넌 치팅을 했지.

넌 정말로 인간 말종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