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이레네 알다나 : 야나 쿠니츠카야를 꺽고 예전의 나의 타이틀 컨텐더로써의 지위를 회복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이레네 알다나 : 야나 쿠니츠카야를 꺽고 예전의 나의 타이틀 컨텐더로써의 지위를 회복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이레네 알다나 : 야나 쿠니츠카야를 꺽고 예전의 나의 타이틀 컨텐더로써의 지위를 회복한다.

- 운좋게도 UFC는 탑5 선수를 나에게 주었다.

야나 쿠니츠카야 같은 완성된 종합 파이터를 상대로 복귀전을 할 수 있는 것은 나에게 좋은 기회지.

나의 지난 홀리 홈전은 커리어 최악의 퍼포먼스였어.

UFC는 지난 나의 시합에 내가 진 방식을 염두에 두고 있는거 같아.

난 넉아웃당하거나 서브미션을 당하지 않았지.

그 시합은 내가 제대로 싸울 수 없는 원인들이 있었어.

난 발골절이 있었고 코로나19 후유증으로 완벽한 상태가 아니었어.

아마도 UFC는 나의 그런 상황과 그 이전의 나의 퍼포먼스를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있는거 같아.

이번 시합 내가 납득할만한 압도적인 좋은 모습의 승리를 거둔다면 난 다시 타이틀경쟁그룹에 들 수 있을거야.  

이번 시합 승리 후 좋은 선수를 상대로한 또한번의 승리는 나를 타이틀전으로 이끌거야. -#0711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