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 265 이후 이야기들 - 시릴 가네 은가누를 상대로 탑독 / 조제 알도 : 나의 잽은 경쟁자들에 대한 메세지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 265 이후 이야기들 - 시릴 가네 은가누를 상대로 탑독 / 조제 알도 : 나의 잽은 경쟁자들에 대한 메세지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프란시스 은가누 VS 시릴 가네 오프닝 배당율에서 시릴 가네가 탑독

- 프란시스 은가누 +110

- 시릴 가네 -130

* 시릴 가네가 최근 3경기 무슨 결점없는 로봇처럼 싸우며 완벽한 승리를 이끌었지만 프란시스 은가누를 상대로 탑독까지 얻어냈군요.

느린 헤비급 선수들을 상대로 상대를 뒤로 밀면서 자신의 거리와 타이밍을 잘 잡고 싸운 가네지만 그들과 다른 스피드와 리치를 가진 은가누를 상대로도 같은 플레이를 하긴 쉽지 않기에 분명 가네에게 어려운 도전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약간은 의외의 배당율이네요.

 

데이나 화이트

- 비센테 루케는 이제 웰터급 탑레벨이다.

그는 일단 보는 재미가 있는 선수다.

3년간 승리가 없던 우들리를 이긴 것까지야 그렇다 쳤지만 그는 마이클 키에사를 그냥 이긴게 아니라 초크로 이겼다.

난 그때 '빨리 스탠딩으로 전환하지 왜 키에사를 상대로 서브미션을 시도하지?'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가 키에사에게서 탭을 받아내버렸다.

이제 웰터급 탑레벨의 선수를 논할 때 비센테 루케를 빼놓고 논할 수 없다.

 

조제 알도

- 난 시합에서 진 후 나의 레퍼토리를 더 많이 만들어야할 필요를 느꼈고 그래서 Navy 복싱으로 향했다.

명백히 그곳에서의 훈련은 나의 펀치들을 더 좋게 만들었다.

그리고 지금의 내 커리어에서 레그킥의 비중이 줄어든 것을 보완하기 위해 펀치의 스피드, 정확성, 테크닉을 개선시켰다.

이건 밴텀급 내 경쟁자들에 대한 메세지다. 나의 잽은 시간이 흐를 수록 더욱더 빨라질 것이다.

반응형

시릴 가네의 인터림 타이틀 획득 후 프란시스 은가누의 첫 반응

- 가네의 인상적인 경기력!

그는 지금 제대로된 컨텐더다. 

곧 보자 친구.

조제 알도의 승리 후 코너 맥그리거의 메세지

- '조제 알도는 진짜 레전드다'

*알도는 시합전 인터뷰에서 자신은 챔피언들을 믿는다며 코너 맥그리거는 다시 돌아올 수 있다고 믿는다고 했었죠.

예전의 라이벌간의 훈훈한 덕담이군요.

 

카마루 우스만의 비센테 루케의 승리에 대한 메세지

- 내 친구 루케는 매우 좋아보였다. 우린 곧 댄싱을 할 수 있을거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