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길버트 번즈 VS 리온 에드워즈 트윗 설전 - 못생긴 놈 vs 잘생긴 놈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길버트 번즈 VS 리온 에드워즈 트윗 설전 - 못생긴 놈 vs 잘생긴 놈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길버트 번즈 VS 리온 에드워즈 트윗 설전

- 먼저 포문은 길버트 번즈가 데이나 화이트의 '리온 에드워즈는 아마도 한경기가 더 필요하다'라는 기자 회견 영상을 올리며 시작되었습니다.

 

- 리온 에드워즈 

: 넌 루케랑 싸워야한다. 

넌 이미 같은 체육관 출신 친구 중 하나를 배신했잖아.

너에게 친구란게 뭐냐?

 

- 길버트 번즈

: 너의 최고의 승리는 랭커도 아닌 네이트 디아즈다.

그리고 걘 진짜 웰터급도 아니지...

넌 9연승 중이지만 아무도 너에게 관심을 갖지 않아.

난 레전드들을 이겼다. 우들리, 마이아, 원더보이...

이런 선수들을 이기고 올라와라. 버밍엄 겁쟁아.

그리고 네이트는 너를 패줬지.

난 너를 묻어버릴거야.

몇개의 펙트를 말하자면

넌 8주나 훈련하고 거너 넬슨에게 마운트를 허용하고 목숨걸고 필사적으로 그를 잡고 놔주지 않았지.

난 넬슨의 나라에 가서 그를 이겼어.

나랑 싸워라. 버밍엄 겁쟁아 ㅎㅎㅎ

반응형

- 리온 에드워즈

: 내가 너를 콜했을 때를 기억해라 이 못생긴 놈아.

넌 '노'라고 했고 니 타이틀샷을 지키기 위해 12개월을 우스만을 기다릴거라고 했다. ㅎㅎㅎ

#유리턱번즈#배신자

 

- 길버트 번즈

: 글쎄... 난 그때 타이틀샷을 얻은 상태였고 넌 지금 그러지 못하잖아.

데이나는 넌 한번 더 싸워야한다고 말했다.

난 너보다 더 랭킹이 위다. 나랑 싸워라.

한번 도전해봐라. "잘생긴 놈아"

이 문제의 진실은 내가 너를 돕고 있는 중이라는 것이다.

니가 싸우지 않으면 넌 또 패싱당할 것이다. 

그리고 넌 또다시 랭킹에서 빠질 것이다.

마냥 기다리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호르헤 마스비달은 여전히 잠자고 있는 중이다. 버밍엄 겁쟁아. 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