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길버트 번즈와 리온 에드워즈를 원하는 호르헤 마스비달 그리고 번즈의 대답 / 션 오말리가 랭커와 싸우고 싶지 않은 이유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길버트 번즈와 리온 에드워즈를 원하는 호르헤 마스비달 그리고 번즈의 대답 / 션 오말리가 랭커와 싸우고 싶지 않은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길버트 번즈와 리온 에드워즈를 원하는 호르헤 마스비달 그리고 번즈의 대답

- 현재 길버트 번즈는 나를 콜하고 있다.

난 번즈, 에드워즈 등 나를 벨트에 더 가까이가게 해줄 선수면 누구든 상관없다.

난 내가 얼마나 많이 싸워야하는지에 대해선 신경쓰지 않는다.

 

길버트 번즈 

"헤이 마스비달 너에게 나의 리스펙을 담아 말하마.

11월이나 12월 싸우자. 난 준비가 되어 있다. 

* 만약 번즈 - 마스비달전 성사되면 왠지 리온 에드워즈는 비센테 루케와 2차전을 하거나 이들의 승자와 해야할거 같네요.

션 오말리가 랭커와 싸우고 싶지 않은 이유

- 나의 다음 시합으로 사람들은 내가 랭커와 싸우는 모습을 보고 싶어한다.

지난 시합에도 그들은 내가 랭커와 싸우기를 원했다.

난 그 시합에 루이스 스몰카와 싸우기로 되어 있었지.

난 스몰카랑 싸우든 페트르 얀과 싸우든 나의 파이트머니는 동일하다.

그래서 난 랭킹이 더 낮은 선수와 싸울 것이다.

* 오말리의 지난 시합이 뜬금없이 루이스 스몰카로 정해진 것이나 스몰카의 아웃으로 대체선수를 찾을 때 오말리의 인기 를 빼앗기 위해 수많은 선수가 자원했는데 기존의 UFC 선수가 아닌 마이너리그 선수와 싸운 이유가 이것 때문이군요.

마찬가지로 지금 UFC는 션 오말리를 프랭키 에드가와 붙이려 하고 있고 에드가 측도 원하는 상태인데 오말리가 뉴욕은 세금을 너무 많이 떼간다며 거절한 상태죠.

오말리 입장에서는 재계약하기 전까지는 덜 위험한 선수를 상대로 자신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좀 더 주가를 올리려는 것 같네요.

대부분 에드가 오퍼가 들어오면 잃을건 없는데 이기면 떡상하니 바로 수락할텐데 오말리는 뭔가 다른 마인드를 가지고 있네요.

오말리의 이 전략이 실리일지 소탐대실일지는 두고봐야 알겠죠.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