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시릴 가네가 데릭 루이스를 이기고 실질적으로 손에 쥔 금액은 얼마? / 미샤 서쿠노프 미들급으로 전향. 데뷔전 상대는 크리스토프 조코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시릴 가네가 데릭 루이스를 이기고 실질적으로 손에 쥔 금액은 얼마? / 미샤 서쿠노프 미들급으로 전향. 데뷔전 상대는 크리스토프 조코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시릴 가네가 데릭 루이스를 이기고 실질적으로 손에 쥔 금액은 얼마?

- 시릴 가네는 데릭 루이스전 35만달러를 받았고 이 중 세금, 코치에게 준 돈, 그리고 환전 수수료 등을 감안할 때 대략 19만 달러를 손에 쥐었다고 합니다.

그외에 가네은 5만달러의 보너스와 3만2천달러의 스폰서비를 받았죠.

* 대략 외국선수들은 파이트머니의 반이 선수에게 간다고 보면 되겠군요. 외국인들은 세금이 더 높나 봅니다.

 

사라 맥만 부상으로 케틀렌 비에이라전 아웃

- 8월 29일 출전 예정이던 맥만이 '재부상'이라고 밝히며 시합이 캔슬되었음을 알렸습니다.

케틀렌 비에이라에게 기다려달라고 했고 자신이 몇달간 얻은 성과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을 거라고 한 점으로 보아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미샤 서쿠노프 미들급으로 전향. 데뷔전 상대는 크리스토프 조코

- 10월 3일 대회 미샤 서쿠노프는 크리스토프 조코를 상대로 미들급 데뷔전을 갖습니다.

미샤 서쿠노프는 최근 6경기 2승 4패로 4패 모두가 1라운드 피니쉬패였죠.

미샤 서쿠노프는 체급을 내릴 수 있는 몸은 아닌거 같아 미들급 전향은 예상치 못한 일인데 만약 성공적으로 감량한다면 미들급이 더욱 재밌어 지겠군요.

 

케빈 홀랜드 UFC와 재계약

- 잘나가다고 최근 2연패를 당한 뒤 재계약이라 잭팟은 터트리지 못했겠군요.

UFC는 재능이 있는 이 선수에게 아주 절묘한 타이밍에 재계약을 했군요. ^^;

제가 UFC 담당자라면 6경기 이상 케빈 홀랜드라면 4경기 계약만 했을거 같은데  몇경기 계약을 했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