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더스틴 포이리에가 설명하는 현재의 상황과 다음 상대 - "네이트 디아즈전 루머는 울프 티켓"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더스틴 포이리에가 설명하는 현재의 상황과 다음 상대 - "네이트 디아즈전 루머는 울프 티켓"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더스틴 포이리에가 설명하는 현재의 상황과 다음 상대 - "네이트 디아즈전 루머는 울프 티켓"

- "울프 티켓"

(* 울프 티켓은 진짜로 물을 의도가 없이 짖기만하는 개의 모습 같은 상황에 빗대어 쓴 표현입니다.

그래서 뭔가를 이루게 할 의도의 협박이나 분위기 조성을 위한 상황을 표현할 의도로 쓰이기도 합니다.)

UFC는 네이트에게 뭔가를 얘기했을 것이다.

나에겐 아무것도 오퍼가 들어온게 없다.

난 (이것에 관해) UFC와 말을 한 적이 없다.

난 네이트와 같은 것을 말할 수 없다.

하지만 내가 말했던 것처럼 내 생각에 그들은 곧 나에게 전화할 것이다.

 

난 확실한 넘버원 컨텐더다.

UFC는 나의 타이틀전 이후의 플랜에 대해서 조차 얘기를 했다.

어떻게 일이 진행되는지 지켜볼 것이다.

사람들이 내 시합이 12월에 있을거라고 얘기하는 것을 들었다.

하지만 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지 못한다.

내 소식을 나도 MMA미디어 헤드라인에서 보고 있는 중이다.

우린 곧 어떻게 일이 진행될지 알 수 있을거라는 느낌은 있다.

반응형

네이트 디아즈는 내가 오랫동안 주목해온 선수고 그와의 시합은 스타일 측면에서 매우 좋다.

엄청난 시합이 될 것이다.

그러나 난 지금 그 시합을 쫓고 있지 않다.

이 시합은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나의 할 일 리스트에서 네이트와의 시합이 다음 일정은 아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어떤 미친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난 섣불리 행동하지 않는다.

언제나 상황은 변할 수 있다.

난 UFC에서 나에게 전화할 때를 기다리고 있고 그때 난 확실하고 솔직하게 당신들의 질문에 대답을 할 것이다.

 

지금 나의 다음 시합으로 가장 이치에 맞는 시합은 올리베이라와의 타이틀전이다.

그리고 통합 타이틀 벨트는 나의 성취 리스트에 추가하고자 하는 것이다.

하지만 내 전화기에 벨이 울릴 때 우린 전체 상황에 대해 대화를 하고 알게될 것이다.

내가 다음에 누구랑 싸우냐고?

나도 모르지.

하지만 올 해 안에는 아마도 싸우게 될 것이다.

* 먼저 이 루머에 불을 지핀게 포이리에인데 ... 그럼 왜 포이리에는 "Nathan?"이란 트윗을 올린건가요?

그거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