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TJ 딜라쇼 : 조제 알도와 싸우고 싶다. 다만 챔피언이 된 뒤에... / 아만다 레모시 : 티샤 토레스와 얀 샤오난이 시합을 거절했다.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TJ 딜라쇼 : 조제 알도와 싸우고 싶다. 다만 챔피언이 된 뒤에... / 아만다 레모시 : 티샤 토레스와 얀 샤오난이 시합을 거절했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TJ 딜라쇼 : 조제 알도와 싸우고 싶다. 다만 챔피언이 된 뒤에...

- 예~ 난 조제 알도의 시합 요청이 좋다.

난 그와 싸우길 원한다.

그는 우리 스포츠의 레전드고 내가 나의 벨트를 돌려받은 다음에 우린 싸울 수 있다.

내 생각에 내가 복귀하기 전 탑5는 전부 나를 콜했다.

그게 이치에 맞으니까 다들 나를 콜한 것이다.

그것은 내가 진정한 챔피언임을 의미한다.

다들 내가 2년을 쉬었고 나에게 있었던 모든 일들을 생각했을 때 내가 복귀했을 때 내가 이전과 다른 파이터일거라 생각했을테고 나의 인지도를 빼앗으려 했던거겠지.

코리 샌드헤이건도 그런 실수를 저지른거고.

 

아만다 레모시 : 티샤 토레스와 얀 샤오난이 시합을 거절했다.

- 아만다 레모시에 의하면 티샤 토레스와 얀 샤오난이 시합을 거절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 시합을 거절하지 않은 선수는 니나 누네스로 이 시합은 팬들에게 매우 좋은 시합이 될 것이라고 얘기했습니다.

현재 아만다 레모시는 4연승 중이며 그중 3번이 피니쉬승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