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켈빈 가스텔럼 : 내 감히 말하는데 이번 버전의 나와 마주한 선수는 없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켈빈 가스텔럼 : 내 감히 말하는데 이번 버전의 나와 마주한 선수는 없다.

평산아빠
반응형

켈빈 가스텔럼 : 내 감히 말하는데 이번 버전의 나와 마주한 선수는 없다.

- 나와 우리 팀은 여전히 내가 탑레벨에 속해있다고 믿는다.

우리는 여전히 이 레벨의 시합을 받을 수 있고 이길 수 있다고 믿는다.

그것이 우리가 여기 있는 이유다.

이번에 UFC는 나에게 9~10주의 준비할 시간을 주었고 이번 캠프는 내 커리어 최고의 캠프 중 하나였다.

이번 캠프에서 우리가 한 준비는 내가 가졌던 어떤 다른 캠프와도 달랐다.

내 감히 말하는데 아무도 이번 버전의 켈빈 가스텔럼을 마주한 선수는 없다.

그래서 나는 지금 매우 자신감이 높은 상태다.

반응형

난 이번에 헨리 세후도와 같이 훈련했다.

그리고 그의 조언을 얻었다.

이전에도 난 세후도와 같이 어울렸지만 실제로 이렇게 진지하게 조언을 구하고 듣고하는 것은 하지 않았었다.

난 그가 어떻게 그의 훈련을 조직화해가는지 그에게서 배웠다. 

그는 정말로 지능적인 컴피티터다.

캐노니어는 힘이나 의지가 매우 쎈 파이터다.

매우 좋은 파이터지.

하지만 난 오랫동안 이런 선수들과 싸워왔다.

그래서 그가 뭘 가져올지 안다.

나의 그간의 케이지 경험을 통해 그가 가져오는 모든 것에 답을 내놓을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082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