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시릴 가네 : 프란시스 은가누와의 스파링은 10라운드 정도 한 게 전부 / 프란시스 은가누 : 현재 계약 협상 과정 때문에 UFC는 나를 부당하게 대우하고 있는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시릴 가네 : 프란시스 은가누와의 스파링은 10라운드 정도 한 게 전부 / 프란시스 은가누 : 현재 계약 협상 과정 때문에 UFC는 나를 부당하게 대우하고 있는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시릴 가네 : 프란시스 은가누와의 스파링은 10라운드 정도 한 게 전부

- 2017년 이미 프란시스 은가누가 프랑스를 떠나 라스베가스에 자리를 잡았을 때 시릴 가네는 프랑스의 MMA 팩토리에 들어왔고,

그때 은가누가 알리스타 오브레임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가네와 10라운드 정도 스파링을 했다고 합니다.

그게 전부고 그래서 은가누와 개인적인 친분관계는 없다고 하네요. 

그런데 재밌는 부분은 프란시스 은가누는 시릴 가네라는 이름을 알게 된 것이 2년 전인데 어떻게 2017년에 그와 스파링을 했냐고 말하냐며,

그는 2019년 주니어 도스 산토스전을 준비하며 한달 정도 같이 훈련했다고 하네요.

* 아무튼 한달 10라운드 정도의 스파링을 한거 같고 시기는 누군가가 헷갈리는게 아닌가 싶네요. ^^

 

쇼군이 말하는 자신의 UFC 커리어 가장 터프했던 상대 3명

1위 존 존스 : 매우 다재다능하고 매우 스마트한 녀석

2위 댄 핸더슨 : 너무 터프하고 겁나 쎄게 치는 선수

3위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 다재다능하고 좋은 복싱을 가진 선수 

* 댄 핸더슨과 쇼군의 UFC139 시합은 저에게 MMA 최고의 명승부 중 하나로 기억되는 시합이네요.

반응형

프란시스 은가누 : 현재 계약 협상 과정 때문에 UFC는 나를 부당하게 대우하고 있는 것이다.

- 프란시스 은가누에 의하면 자신의 최근 시합인 스티페 미오치치와의 시합전 UFC는 재계약을 요청했고 그 계약이 올바르지 않다고 판단해 은가누는 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전에 계약을 했을 때 결국 매우 좋지 않은 결과를 낳았기에 이전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자신의 권리를 제대로 찾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계약 결렬에 UFC가 기분 나빠하고 있는거 같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