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비메인이벤트의 5라운드 시합에 대한 저스틴 게이치의 생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비메인이벤트의 5라운드 시합에 대한 저스틴 게이치의 생각

평산아빠
반응형

비메인이벤트의 5라운드 시합에 대한 저스틴 게이치의 생각

- "X까라 그래.

왜 내가 같은 돈을 받는데 2라운드를 더 뛰어.

아마 내가 케이지 안에서 죽거나 심각한 부상을 입는다면 그건 4라운드나 5라운드일거야.

그래서 난 그러한 것들을 타이틀전이나 메인이벤트를 위해 아껴둘거야."

 

로즈 나마유나스 VS 웨일리 장 발표로 타이틀샷을 잃은 칼라 에스파르자의 반응

- 난 나의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수년간 열심히 훈련했다.

난 좋은 일은 결국 올거라는 신념이 있다.

그리고 나는 이 기간 나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시간으로 활용할 것이다.

아마도 최고가 승리하겠지.

내가 다음 차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