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포이리에 VS 디아즈 시합에 긍정적인 데이나 화이트 / 클라우디아 가델라의 은퇴 이유는 뇌진탕후 증후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포이리에 VS 디아즈 시합에 긍정적인 데이나 화이트 / 클라우디아 가델라의 은퇴 이유는 뇌진탕후 증후군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포이리에 VS 디아즈 시합에 긍정적인 데이나 화이트

- "이것이 그들이 원하고 팬들이 보기를 원하는 시합이라면 우린 이것을 할 것이다."

 

클라우디아 가델라의 은퇴 이유는 뇌진탕후 증후군

- 2020년 11월 얀 샤오난과의 시합 후  정말로 나쁜 뇌진탕후 증후군을 겪었다고 합니다.

그것은 후두부를 칼로 찌르는 느낌으로 매우 메스꺼운 느낌이 들어 구토를 하는 등 매우 안좋은 느낌이었고 걷기도 어렵고 훈련을 많이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잠시 MMA를 떠났고 뭔가 열정을 쏟을게 필요했기에 영양학을 공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뇌진탕 증세로 두번이나 응급실도 가게되고 이런 저런 이유로 건강이 없으면 인생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고,

뇌진탕 때문에 브라질행 비행기를 탈 수 없어 가족에게 갈 수 없고 가족들도 국경이 봉쇄되어 자신에게로 올 수 없는 상황이 생기며 홀로 남아 많은 것들을 생각하게 되었고 은퇴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안젤라 힐의 계속된 스플릿 판정과의 악연

- 안젤라 힐은 이번 시합 패배로 스플릿 판정에서 0승 4패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