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남양주 여행] 다산길 제2코스와 함께한 남양주 여행 본문

여행

[남양주 여행] 다산길 제2코스와 함께한 남양주 여행

평산아빠
반응형



원래 능내역에서 시작하는 다산길 제2코스를 걸을 예정이었으나 능내역을 지나치는 바람에 그냥 다산유적지에서 시작했네요...


다산유적지에 주차를 하고 마재성지-머루터널-다산생태공원 등을 도는 코스로 돌았습니다. 마재성지를 나와 잠깐 봉주르에도 들리고 했네요...


다산길 제2코스가 좋은 이유는 1시간반 정도면 돌 수 있고 또한 내가 시작한 곳을 돌아갈 수 있는 원형의 코스라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안내표지판이 잘 되어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코스이탈을 하지 않고 도보여행을 할 수 있다는 점이네요


다산 유적지에서 마재성지까지는 별로 좋을게 없지만 머루터널을 지나 산기슭을 따라 남한강을 따가 걷는 코스는 정말 힐링이 되는 기분까지 들 정도로 기분이 좋았네요 ...


마지막으로 다산유적지에 있는 언덕이네 아이스크림은 꼭 맞보길 추천해드립니다.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딸기로 만들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도 있지만 그 맛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