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55, 56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55, 56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마이클 비스핑의 테이크다운 능력은 중상위 정도로 평하는게 맞을거 같습니다. 과연 굉장히 좋은 테이크다운 디펜스와 회복능력을 보여주는 락홀드를 상대로 테이크다운 전략을 쓸 지 궁금하네요 ... 최근 비스핑은 그냥 타격만하는 플레이를 하고 있죠 ...


- 쇼군은 레슬링 거세 이미지와 타격가 이미지 때문에 테이크다운 능력에 있어 저평가 받는 경향이 있는데 생각보다 좋은 테이크다운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게 스탯으로 증명되네요... 하지만 오상필의 테이크다운 방어가 좋아서 먹힐까 모르겠네요...


- 리네커와 맥콜의 경쟁에서 일단 테이크다운/서브미션 분야는 맥콜이 한수위네요 ...





- 쇼군은 잘 맞추고 오상필은 잘 안맞고 과연 쇼군의 스탠딩이 빛을 발할지 오상필의 레슬링이 빛을 발할지 궁금하네요


- 피어슨은 회피율이 좋고 이아퀸타는 적중율은 떨어져도 많이 맞추면서 타격의 우위를 점하는 스탯인데 ...과연 이아퀸타가 피어슨의 파워를 견디며 피어슨을 많이 맞추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 맥콜과 리네커의 타격 스탯이 상당히 치열하네요. 두선수의 타격스탯은 우열을 가리기 힘들고 과연 리네커의 파워와 맥콜의 스피드의 싸움으로 보이는데 누구의 무기가 강할지 매우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