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81 계체영상 및 결과 본문

MMA/MMA

UFC181 계체영상 및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세르지오 페티스는 왜 계속 밴텀급을 고집할까요? 이번에도 역시 사이즈가 많이 작네요 ...




저스틴 존스의 Break bones가 인상적이고 떡대가 좋네요 ... 아직 3전밖에 안치뤄서 어떤 선수인지 모르겠지만 묘하게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 역시나 퍼거슨 특유의 레슬링 포즈를 취하는데 트루히요가 안받아주네요 ... "너의 테이크다운은 안통할거다"이러면서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네요. 나름 진지함 속에 웃기는 두선수네요...



토드 더피 몸이 많이 죽었네요 ㅡ,,ㅡ 그동안의 공백이 느껴져 짠하네요





브랜든 샵은 좀 더 증량한 느낌이네요 ... 뭔가 프랭크 미어 2.0의 향기가 ...


의외로 얌전할거 같던 브라운과 샵이 신경전을 벌여주면서 후끈하게 만드네요 ...


흠... 멜렌데즈는 엄청난 환호를 받고 페티스는 엄청난 야유를 받네요 ... 왜그럴까요? 챔피언이 엄청난 야유를 받는 좀 이상한 현상이네요





로비 라울러는 확실히 열심히 훈련한 티가 몸에 나타나네요 ...뭐랄까 동기부여가 확실히 된 느낌?  핸드릭스의 경우는 1차전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한 느낌으로  약간 슬림해진 느낌인데 ... 그리고 1차전만큼은 아니지만 2차전에서도 약간 손을 떠는군요 ... 핸드릭스 역시 잘 준비된 느낌이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