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74 대진표 - 캐나다 자원 고갈 ? 본문

MMA/MMA

UFN74 대진표 - 캐나다 자원 고갈 ?

평산아빠
반응형







제2의 시장이었던 캐나다가 이제 자국의 대회에 메인이벤터를 세우지 못할 정도로 자원이 고갈되고 있는 느낌이네요.


메인,코메인이 모두 비캐나다 파이터이고 그나마 패트릭 코테 정도가 가장 빅네임이네요.


좀 더 자세히 대진표를 들여다보면


일단 페더급의 새로운 컨텐더인 할로웨이와 올리베이라를 의외로(?) 일찍 붙이면서 한 선수를 타이틀경쟁에서 떨어트리네요 ...맥그리거로 촉발된 페더급이 그만큼 선수에 여유가 있단 얘기겠죠.


코메인인 에릭 실바의 경우 스토리보다는 좀 더 편한 상대를 만난 느낌입니다. 마이아전을 통해 그라운드에 약점을 보였고 연승행진이 깨지며 상승세가 한풀 꺽인 매그니를 상대로 3번째 기회를 잡은 에릭 실바입니다.


메인, 코메인 다음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 경기는 죠죠를 잡으며 화려하게 UFC에 등장한 마리나 모로즈의 경기와 과연 이번엔 붙을 수 있을지 아직도 일말의 불안감이 있는 정말 옥타곤 안에 마주서기 힘든 마르코스 데 리마 - 니키타 크라이로프의 대진이네요. 이 경기의 승자는 나름 라이트헤비급에 새로운 기대를 할 수 있는 선수가 될 거라고 생각하기에 예전부터 눈여겨 보던 매치인데 계속 캔슬되더니 이번에는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