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 78 대진표 - 멕시칸의 리부트 본문

MMA/MMA

UFN 78 대진표 - 멕시칸의 리부트

평산아빠
반응형







UFC in global 대회 시리즈가 대부분 그렇듯 프릴림카드는 모르는 선수 천지네요.


하지만 메인카드만큼은 나름 만족스럽네요.    


화끈하게 싸우는 에릭 페레즈를 필두로 요즘 다시 부활의 조짐이 보이는 에프레인 에스쿠데로 그리고 타이틀도전자 결정전 느낌의 주시에르 포미가 VS 헨리 세후도의 대결


그리고 디에고 산체스의 페더급 데뷔전과 가스텔럼의 웰터급 복귀전인 메인이벤트까지


아주 좋다고 하긴 어렵지만 나름 매력있는 카드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네요.


특히나 헨리 세후도는 마이티 마우스의 대항마가 될 기량을 갖췄느냐? 디에고 산체스는 페더급에서 컨텐더 경쟁을 할 수 있을까? 켈빈 가스텔럼은 감량문제를 해결하고 웰터급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 라는 물음이 따라다니는 꽤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매치들로 꾸며져 있네요.


그외에 스캇 저거슨이나 안드레 필리 등이 출전하지만 크게 매력적인 카드는 아니네요.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