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78 계체 영상 및 결과 - 마이크 돌체 VS 조지 락하트 본문

MMA/MMA

UFN78 계체 영상 및 결과 - 마이크 돌체 VS 조지 락하트

평산아빠
반응형









에릭 페레즈 VS 테일러 라피루스


- 페레즈선수의 타이거마스크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전에는 마스크를 벗고 계체했는데 마스크까지 쓰고 계체하는거 보니 감량이 잘 됐나보네요.


그나저나 페레즈 시간이 참 오래걸리네요. 상대 기다리다 지쳤을 듯 ...


상대보다 페레즈가 꽤 커보이던데 ... 아무튼 내일 경기 다시 페레즈가 넉아웃보이로 돌아올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반면 라피루스 선수 미디어데이 페이스오프때도 그렇고 굉장히 차분하고 상대를 기분나쁘게 비웃는 특별한(?) 능력이 있네요. ㅎㅎ



에프레인 에스쿠데로 VS 레안드로 실바


- ㅋㅋ 독특한 페이스오프네요. 상대의 가드 안쪽으로 머리를 들이미는 에스쿠데로...


에스쿠데로가 최근 2경기 살아나는 모습이던데 ... 내일 기대됩니다.



헨리 세후도 VS 주시에르 포미가


- 흠... 세후도 왠지 불안하네요... 역시 큰 폭의 감량을 하다보니 힘든게 표정에 역력하고 누드타월 들어오고 물도 벌컥벌컥 먹으니까 코치가 자제시키려하고 ... 과연 이번 경기 이겨도 125 딱 맞추어야 하는 타이틀전 잘 싸울 수 있을지 ...


페이스오프때도 심리전이 아니라 그냥 세후도가 많이 신경질적으로 보이네요.


마이티 마우스와의 멋진 경기를 위해 이번 계체 가뿐히 통과하길 바랬는데 ... 약간 아쉽네요.


좀 더 좋은 감량 방법을 찾아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같은 처지인 켈빈 가스텔럼처럼 조지 락하트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한 방법으로 보이네요.





히카르도 라마스 VS 디에고 산체스


- 산체스가 조금 피곤한 느낌도 있고 확실히 몸이 줄었지만 감량 자체는 성공적으로 보이네요. 이제 내일 옥타곤안에서의 경기력이 어떨지만 남았네요.


과연 랭킹4위 히카르도 라마스를 상대로 근육을 잃은 대신 얻은 사이즈 어드밴티지가 어떤 역활을 할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경기가 가장 기대됩니다.




켈빈 가스텔럼 VS 닐 매그니


- 와우! 가스텔럼 너무 성공적으로 감량을 해냈네요. UFC에서 투자한 보람이 있네요. 그리고 가스텔럼을 도와준 이 영양사가 이 업계에서는 최고 아닌가 싶네요.


가스텔럼이 계체때 이렇게 컨디션이 좋았던 적이 있나 싶네요.


닐 매그니 역시 웰터급에서 가장 큰 선수중 하나인데 2주짜리 오퍼받고도 이렇게 가뿐히 감량해내는거 보면 이 선수 평소 몸관리를 잘 하는 성실한 타입으로 보여서 호감이 가네요.


이번 이벤트는 디에고 산체스의 감량을 도운 마이크 돌체와 켈빈 가스텔럼의 감량을 도운 조지 락하트의 감량대결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도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