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OX17 대진표 - 코너 맥그리거 상대 결정전과 약두 제삿날 본문

MMA/MMA

UFC on FOX17 대진표 - 코너 맥그리거 상대 결정전과 약두 제삿날

평산아빠
반응형



크게 특징을 규정지을만한게 없어서 약간 자극적인 제목을 선정했네요.


2015년 마지막 대회이고 FOX대회인걸 감안하면 약간은 실망스러운(?) 대회네요.


확실히 하파엘 도스 안요스가 챔피언이다 보니 뭔가 좀 메인이벤트가 약하네요. 


하지만 사실상 메인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 도스 산토스 - 오브레임의 약두 제삿날 매치가 준비되어 있고(오브레임에게는 좀 미안하네요...) 디아즈 - 존슨도 스타일상 디아즈를 마냥 그라운드에 눌러놓을 수 없는 존슨이기에 꽤나 재밌는 매치가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외에도 마일스 주리의 페더급 데뷔전 역시 기대가 큽니다. 그리고 그 상대가 찰스 올리베이라이기에 과연 두 선수의 그라운드 대결이 어떨지도 궁금합니다. 왠지 넬슨 - 마이아의 구도가 펼쳐질거 같은 예감이 드네요. 물론 마이아쪽은 올리베이라가 될거 같구요... 그나저나 주리는 사이즈 어드밴티지를 얻기 위해 내렸는데 자신보다 리치가 긴 상대를 첫판부터 만나네요^^;


또한 네이트 마쿼트의 은퇴전이 될거 같은 C.B 달러웨이와의 경기는 과연 마쿼트가 넉아웃을 당하느냐 마느냐가 관심사이고 크게 기대는 안되지만 IV밴의 영향으로 보이는 렌츠의 라이트급 복귀전이 있네요.


그외에 미들급의 기대주 조쉬 새먼과 TUF21 우승자 카마루 우스만 정도가 눈에 띄네요.


프릴림카드에서 그냥 경기내용이 재밌을거 같은 매치로 하산-루케 매치가 있네요. 두선수의 화끈한 타격전 기대해봅니다. 과연 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