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서천 국립생태원 리뷰 - 서천가면 아이들과 꼭 가봐야 할 곳 본문

리뷰/ETC

서천 국립생태원 리뷰 - 서천가면 아이들과 꼭 가봐야 할 곳

평산아빠
반응형










제가 서천 출신이지만 국립생태원을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네요.


별 기대없었는데 생각보다 엄청난 규모였고 생각보다 엄청나게 쌌고 생각보다 엄청나게 만족한 곳이네요.^^


입장료를 제가 계산한게 아니라 잘 기억은 안나는데 3~5천원 정도 한거 같습니다. 국립이라 엄청 쌉니다.


일단 본격적인 관람전에 대형 야외 놀이터가 존재합니다.


사실 이곳에서만 아이들이 놀아도 입장료는 뽑는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놀이터 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관람관은 지중해관, 아프리카관 등 테마 위주의 생태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관의 특성을 상당히 잘 구현해 놓은 느낌이어서 너무 좋았네요.


사막관은 황량한 사막의 느낌, 정글관은 정글의 느낌 등 말이죠 ...


개인적으로 맹그로브를 잘 구현해 놓은 모습이 인상적이었네요.


각 생태관에서 사는 동물들도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진귀한 동물들도 많고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너무 커서 사실 남극관은 돌아보지도 못하고 나왔네요. ㅡ,,ㅡ;


선선한 봄, 가을에는 도시락 싸들고 와서 여기서 피크닉 즐기며 하루 종일 놀아도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