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트윗 팬 Q&A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트윗 팬 Q&A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트윗 팬 Q&A




질문 ) 네이트 디아즈의 사이즈를 봐라. 맥그리거 너는 145로 돌아가야 한다.

답) 나는 이걸 사랑해. 적응하고 극복한다. 


질문 ) 지난번처럼?

답) 아니. 지난번에 나는 계체날 4번의 아침과 한번의 디저트를 먹었다. 너는 나중에 모든걸 알게될거야. (이번엔 급하게 몸을 만드는게 아니다. 제대로 만들어온다 뭐 이런 의미인가 보네요.)


질문 ) 솔직히 너는 아무것도 특별한게 없다. 좋은 파이터다. 그게 다야. 너는 그라운드에서 무력했어.

답) 그라운드에서 디아즈는 나에게 스윕당하고 컨트롤 당했다. 체력이 떨어지면 아무리 많은 스킬도 너를 구할 수 없다. 너는 나중에 알게 될거야.  


질문 ) 그는 파트타임 트라이애슬론 선수였어. 그가 카디오가 떨어지는걸 기다려라. 굿럭

답) 나는 인내심 많은 운동선수를 존중한다. 의지의 게임. 그러나 단순하게 참여하는 자들은 항상 먹힐 것이다. (파트타임에 대한 언어유희로 보이는데 잘 이해가 안가네요.)


질문 ) UFC200이 PPV 150만개 가까이 팔릴거라고 생각하니?

답) 아니. 나는 전성기의 팩맨/메이웨더 레코드를 가졌다. 나는 MMA를 모든 스포츠를 통틀어 최고의 자리로 올려놓을 준비가 되어 있다. 그러나 나는 그러지 못했다. #Press


질문 ) 디아즈는 자신이 풀캠프를 소화하면 니가 뭐라도 한다면(한대라도 맞추면?) 놀랄거라고 했다. 너는 그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답) 1차전 내가 패배하기전 2분동안에 대한 변명보다 디아즈는 초반 8분동안에 대한 변명을 더 많이 하고 있다.


질문 ) 너가 페더급 타이틀을 방어한다면, 알도 혹은 에드가를 얼마나 빨리 넉아웃시킬 수 있어?

답) 나는 연말에 통합타이틀전을 갖길 원한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이 페더급 선수들은 이해하지 못한다. (무슨 소린지 모르겠네요 ㅡ,,ㅡ 자신의 강함을 페더급 선수들은 모른다는 건지 ...)  


질문 ) 니가 MMA 역사상 가장 큰 흥행파워를 가졌던 브록 레스너를 넘어섰다고 생각하는가?

답) 과언이 아니라 그건 사실이다. 나는 PPV, 입장수익, 시청률, 파이트패스 그리고 임베디드 기록까지 모두 가지고 있다. 타이틀전 KO 기록마저도 가지고 있다. 


질문 ) UFC100은 UFC 최고의 PPV 흥행 이벤트이다.

답) 틀렸다. 내가 그것보다 40만장 더 팔았다. UFC100에 UFC197을 더 해도 UFC196이  10만장 더 팔았다. (존스와 레스너 합쳐도 자신이 더 흥행파워가 있다 뭐 그런 의미네요.)


마무리 멘트 )내가 기자회견을 안한다고 하는데 내가 가장 많이 한다.



※ 맥그리거, 디아즈, 페이버, 크루즈 등 말 잘하는 얘들거는 정말 번역하기 힘드네요. ㅡ,,ㅡ;;




조앤 칼더우드 : 125 옮기길 원하는 많은 선수들이 있다.

(조앤 칼더우드는 발레리 레터노와 UFC 최초의 플라이급 경기를 갖습니다. UFC에서는 이게 여성부에 플라이급이 생긴 것은 아니라고 얘기했는데요...


이 시합이 125 시합이 된 이유는 7주전 칼더우드에게 오퍼가 왔고 칼더우드는 115를 맞추는데 10주가 걸린다고 합니다. 그래도 어떻게든 맞출 수 있지만 션 쉘비에게 125를 제안했고 사실 션 쉘비에게 욕먹을 거라고 생각했는데(닥쳐! 넌 115로 계약했자나! 라는 말을 들을거로 예상했다고 하네요.) 쿨하게 허락해줬다고 하면서 그러면 115 맞추는데 힘든 발레리 레터노와의 시합을 제안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20파운드 차이가 나는 여성부 체급에 중간인 플라이급이 생기면 옮기길 원하는 선수들이 많다고 얘기하네요.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USADA는 현재 멜도늄의 성분을 연구중이다.

(멜도늄이 2016년에 금지약물이 되었고 이것은 체내에 여러달 남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2016년 멜도늄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더래도 몇달 후 도핑테스트에서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2016년 약 200개의 테스트에서 멜도늄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멜도늄은 동유럽에서 처방전 없이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이라 동유럽쪽 선수들이 많이 걸리고 있죠.)


조셉 베나비데즈 : 윌슨 헤이스와 여름쯤 시합을 할거 같다.

(이게 성사되면 차기 타이틀 도전자 결정전이 되겠네요.)



도미닉 크루즈 : 마이티마우스가 135로 오면 지금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없을 것이다.

(125에서 언터쳐블한 마이티마우스가 135에서 어떻게 싸울지 팬들이 궁금해하기에 나와 좋은 시합이 될 수 있을 것이고 나와 마이티마우스의 시합을 PPV로 보길 원하는 사람이 백만명이 넘으면 이게 그가 흥행력을 갖는 출발점이 될 수 있지만 135로 오게 되면 더이상 테크닉의 문제가 아니라 사이즈, 높이, 리치의 문제 때문에 마이티마우스는 125에서 보여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없을 것이라고 예상하네요.


135로 와도 많은 선수를 이기겠지만 사이즈 핸디캡으로 인해 많이 고전할거라고 얘기하네요.

그러면서 135는 자신의 체급이라고 강조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