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마이아-브라운, 노게이라-커민스가 언더카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마이아-브라운, 노게이라-커민스가 언더카드

평산아빠
반응형







마이아 - 브라운, 노게이라 - 커민스 프릴림과 얼리 프릴림 메인이벤트 위치

(이런 대진이 파이트패스로 올때마다 파이트패스구매가 뿌듯하긴한데 ... UFC198의 대진표가 얼마나 대단한가를 보여주는 한 단면이네요.)

페이지 벤젠트 UFC200 출전 불발

(댄싱 위드 스타에서 잘 나가면서 훈련할 시간이 부족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8월 쯤 출전을 원한다고 합니다.) 


스테판 스트루브 : 마크 헌트전 이후 나락으로 떨어졌다.

(당시 스티페 미오치치를 꺽고 4연승 중으로 마크 헌트를 꺽으면 타이틀 그룹에 믹스될 수 있었던 스트루브는 마크 헌트에게 넉아웃된 이후 심장문제가 알려지며 이후 그 기세를 회복하고 있지 못한데요.


원래 심장문제를 알고 있었고 헌트전 매우 아팠다고 합니다. 시합을 걱정하는게 아니 자신의 몸을 걱정해야 할 판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헌트전 출전했는데 체력이 방전되며 몸이 움직이질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 끔직한 경험을 헌트전 처음했고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합니다.


복귀 후에도 경기 리듬을 찾는데도 애먹었지만 헌트전 같은 상황이 생기면 어쩌지 하는 걱정때문에 어그레시브하게 싸우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번 경기를 준비하면서 그래서 그 부분에 가장 중점을 두고 훈련했다고 하며 자신은 이제 완전히 멘탈을 극복했고 예전보다 더 빨라졌다고 얘기하네요.


어그레시브해진 스트루브 기대해 봅니다.)


맷 브라운 : 코너 맥그리거는 디아즈를 이길 수 없다.

(경기날 아프거나 경기중 인대가 끊어진 것도 아니고 11일전에 오퍼받은 선수에게 깨졌다며 절대 한방으로 끝낼 수 없는 디아즈 형제를 상대하는데 1라운드만에 가스가 바닥나며 손이 내려가고 수준낮은 그라운드 게임을 보여줬다면 더이상 가망이 없다고 말하며 코너가 카디오를 개선하고 솔리드한 서브미션방어를 익혀와도 그 부분에 디아즈형제는 다시 문제를 일으킬거라고 얘기하네요.


그리고 우리가 정말 걱정해야 하는 것은 맥그리거가 3연패에 빠지면 스타를 잃는 것이라고 얘기하면서 에드가가 알도를 이기면 그렇게 될거라고 얘기하네요.)



에디 알바레즈 : 코너 맥그리거는 챔피언쉽파이터가 아니다.

(코너가 디아즈를 1라운드에 팼다. 그런데  2라운드 카디오가 바닥나며 져버렸다. 정말 이상한 일이었다. 디아즈를 상대로 그런 카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절대 못이긴다. 그는 절대 5라운드 파이터가 아니다. 3라운드 종신형 파이터다. 그가 5라운드 파이터가 되려 한다면 그는 대부분의 경기가 디아즈전처럼 되어버릴거다.)




코너 맥그리거 : 누가 183cm에게 뒷손 어퍼컷을 먹일 수 있겠냐. 나는 리매치에서 그를 가지고 놀거야.

(맞는 말이긴 한데 ... 그렇게 치다가 카디오가 일찍 바닥나는게 문제인데 ...)


네이트 디아즈 : 화이트벨트...

(맥그리거가 자신을 컨트롤하고 스윕했다는 주장에 대한 답변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