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93 알롭스키 VS 바넷 각종 매체 승자 예상(환타지게임, 팬예상, 배당율) 본문

MMA/MMA

UFN93 알롭스키 VS 바넷 각종 매체 승자 예상(환타지게임, 팬예상, 배당율)

평산아빠
반응형









UFC Fight Night 93 판타지 게임 예상





UFC Fight Night 93 탭폴로지 예상




UFC Fight Night 93 배당율





1. 엇갈린 예상


- 메인 이벤트인 알롭스키 - 바넷의 경기만 엇갈린 예상이 나오고 있네요. 판타지게임은 알롭스키, 탭 폴로지는 50대50, 배당율은 바넷 쪽으로 표시하고 있네요.


2. 주목할만한 신예


- 주목할만한 신예가 눈에 안띄네요.


3. 승리확률이 가장 높은 선수는?


- 단연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이네요. 솔직히 저도 구스타프손이 지는 그림이 안그려지네요. 블라코비치의 바디킥? 글쎄요 ... 그걸 맞고도 구스타프손은 버틸거 같아요 ^^;;


그외에 루스탐 하빌로프, 닉 하인, 에반-스미스 선수가 많은 신뢰를 받고 있네요.


4. 평산아빠 생각


- 배당율을 기준으로 메인카드는 조쉬 바넷,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라이언 베이더, 닉 하인이 탑독이라고 보입니다.


하지만 구스타프손을 제외하면 다 업셋 가능성이 있는 시합으로 보이고, 많은 신뢰를 받고 있는 루스탐 하빌로프전도 업셋 가능성이 꽤 있다고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하빌로프에게 테이크다운 당하며 체력을 갉아먹히며 판정패할 확률이 많지만 좋은 이스케이프 능력을 바탕으로 컨트롤 당하지 않고 일어난다면 타격에서 하빌로프를 고전시킬 수 있다고 봅니다.


방태현 선수의 경우 닉 하인이 꽤나 좋은 테크니컬 사우스포라 고전할 것으로 보이지만 "뱅"의 멋진 카운터 한방을 기대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