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93 대진표 - 못다핀 꽃한송이 본문

MMA/MMA

UFN93 대진표 - 못다핀 꽃한송이

평산아빠
반응형


참 애매한 이벤트입니다. 안드레이 알롭스키, 조쉬 바넷, 라이언 베이더, 알렉산더 구스타프손까지 출전하지만 확 관심을 끄는 경기가 없네요.


팬들의 이목을 끌 꽃한송이를 피우지 못한 느낌의 대회입니다.


메인이벤트인 알롭스키 - 바넷 전은 직전 경기 패하며 올드스쿨의 랭킹전 이상의 의미를 부여하기 힘들고, 구스타프손과 베이더의 경기도 한쪽으로 확 기우는 경기로 반대로 블라코비치나 라피티가 이겨도 이긴 선수에게 관심이 집중되기 보다는 되려 진 선수에게 관심이 집중될 수 있는 시합이고,


루스탐 하빌로프와 레안드로 실바의 경기는 레안드로 실바의 테이크다운 디펜스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합이지만 역시 네임밸류가 낮고 


그나마 방태현 선수가 출전하기에 방태현 - 닉하인 정도가 프릴림에서는 관심이 가네요. 그것도 독일, 한국팬 한정이겠죠.



프릴림에서 재밌는 매치가 하나 있는데 자신의 7번의 피니쉬를 모두 RNC로 장식하고 있는 무패의 마틴 부쉬캄프와 11서브미션 승중 8번을 RNC로 장식하고 있는 알렉스 엔룬드 선수간의 대결은 좀 흥미롭네요. 두선수 모두 UFC 데뷔전이네요. 


부쉬캄프 - 엔룬드 취소되었네요. ㅡ,,ㅡ;



경기 일시 : 2016년 9월 4일 

  

     - 메인카드 : 04:00 

     - 프릴림카드 : 12:45


경기 장소 : 독일 함부르크


프릴림 메인이벤트 : 제신 아야리 VS 짐 월헤드


메인이벤트 : 안드레이 알롭스키 Vs 조쉬 바넷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