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203] 미오치치 VS 오브레임 대진표 - CM 펑크 제2의 브록 레스너가 될 수 있을까? 본문

MMA/MMA

[UFC 203] 미오치치 VS 오브레임 대진표 - CM 펑크 제2의 브록 레스너가 될 수 있을까?

평산아빠
반응형




UFC203은 메인이벤트인 미오치치 - 오브레임보다 CM 펑크 데뷔전에 마케팅 포인트를 맞춘 느낌입니다.


제가 WWE를 안본지 꽤 오래되었고 WWE가 우리나라에서 그렇게 인기있는 쇼가 아니다 보니 CM펑크의 데뷔가 브록 레스너만큼 기대감이 있진 않은데 현지에선 헤비급 타이틀전보다 더 CM 펑크를 가지고 홍보를 하는거 보면 인기가 대단한 선수긴 한가 봅니다.


이번 UFC203은 CM펑크 데뷔전이라는 점 때문에 다른 경기들이 묻히고 있지만 실제로 굉장히 좋은 카드들이 많이 포함된 넘버링대회다운 대회입니다.



메인이벤트는 클리블랜드의 저주를 풀며 UFC를 클리블랜드로 데려온 스티페 미오치치가 자신들의 홈팬들 앞에서 영웅의 모습을 보여줄지, 오브레임이 3연속 오소독스 복서 스타일의 선수를 넉아웃시키며 복서들의 킬러가 될지 궁금하고,


이안 맥콜과 브래드 타바레스가 오랜만에 옥타곤에 돌아오고 제시카 안드라데 - 조앤 캘더우드의 경기는 스타일도 굉장히 기대되는 경기가 과연 안드라데가 죠죠마저 인상적인 모습으로 넘어서며 스트로급의 사이보그가 될 수 있을지 매우 기대가 되는 시합입니다.


그외에도 베우둠 - 로스웰보단 못하지만 베우둠 - 브라운 2차전도 볼 가치가 있고 유라이야 페이버의 위험한 도전 역시 굉장히 관심이 가는 경기입니다.  다들 경기를 거부하는 지미 리베라를 상대로 페이버는 자신이 아직 경쟁력이 있음을 팬들에게 확인시켜 줄 수 있을지 아니면 리베라라는 새로운 강력한 컨텐더가 생길지 말이죠.



얼리 프릴림에서는 


체급을 올리며 자신의 베스트체급을 찾아 성공하는게 요즘 또하나의 트랜드라 과연 C.B 달러웨이가 라이트헤비급에서 자신의 베스트 체급을 찾게 될지 역시 기대가 되는 대목입니다.




경기 일시 : 2016년 9월 11일 

  

     - 메인카드 : 11:00 

     - 프릴림카드 : 9:00

     - 얼리 프릴림 : 7:15


경기 장소 : 미국 클리블랜드


얼리 프릴림 메인이벤트 : 얀시 메데이로스 VS 션 스펜서


프릴림 메인이벤트 : 제시카 아이 VS 베쓰 코헤이아


메인이벤트 : 스티페 미오치치 VS 알리스타 오브레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