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Fight Night95/UFN95] 각종 승자예상(팬예상,배당율,판타지게임) 본문

MMA/MMA

[UFC Fight Night95/UFN95] 각종 승자예상(팬예상,배당율,판타지게임)

평산아빠
반응형









UFC Fight Night 95 판타지 게임 예상



UFC Fight Night 95 탭폴로지 예상





UFC Fight Night 95 배당율


UFC Fight Night 95: Cyborg vs. Lansberg odds - BestFightOdds





1. 엇갈린 예상


- 프란시스코 트리날도 - 폴 펠더, 앨런 패트릭 - 스티비 레이, 글레이코 프란카 - 그레고르 길레스피의 경기가 엇갈리고 있고 전반적으로 브라질리언들이 강한 탑독을 받고 있네요.


3개의 엇갈리는 시합에 대해 저는 트리날도, 패트릭, 길레스피가 더 승률이 높다고 보입니다.


3시합 모두 공통적으로 테이크다운에서 승부가 갈린다고 보고 그 쪽에서 위 3명이 어드밴티지가 있다고 보입니다.



2. 주목할만한 신예


- UFN95 대진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듯 NCAA 4번의 올 아메리칸 출신의 무패 파이터 그레고르 길레스피가 역시 주목할만한 선수입니다. 웰터급 사이즈의 그레이코 프란카를 상대로 과연 길레스피의 탑레벨 레슬링이 통할지 궁금합니다.



3. 승리확률이 가장 높은 선수는?


- 이번 브라질 대회는 뭔가 대진표를 잘못 짠 느낌이 드네요. 메인카드가 한경기 빼고는 전부 탑독이 엄청난 신뢰를 받네요. 소위 뻔한 매치들이죠.


사이보그의 적은 감량일 뿐 랜스버그가 뛰어난 무에타이 실력이 있지만 과연 브라질 레슬링 국대도 이기는 사이보그의 레슬링을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고 필립 노버는 바라오를 상대로 할게 없어 보이고 역시나 안토니오 실바도 넬슨의 고정된 타겟이 될 확률이 높죠. 간만에 호쾌한 넬슨의 오버핸드를 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그리고 티아고 산토스 역시 상대가 기대주도 아니고 샘 알베이에게 컷당한 선수이기에 산토스가 이길 확률이 많아 보이네요.



4. 평산아빠 생각


- 배당율을 기준으로 메인카드는 사이보그, 바라오, 넬슨, 트리날도, 산토스, 데 라토레가 탑독으로 보입니다.



저는 고도프레도 페페이가 마이크 데 라토레를 상대로 이렇게 높은 지지를 받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데 라토레가 남의철전처럼 침착하게 선테이크다운 디펜스 후 타격 전법으로 신중하게 나가면 페페이가 그다지 할 게 없어 보입니다.


업셋 가능성은 마이크 데 라토레, 앨런 패트릭, 미치노리 타나카, 그레고르 길레스피 선수가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