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조성빈 UFC 입성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조성빈 UFC 입성

평산아빠
반응형


조성빈 UFC 입성

(9승 무패 9피니쉬승(5(T)KO, 4SUB)을 기록하고 있는 TFC 인터림 챔피언 조성빈 선수가 UFC와 계약을 했습니다.

정찬성, 최두호에 이어 세번째 코리안 페더급 선수가 되겠네요.)

대박을 친 UFC235 프릴림 시청율

(최근 2년간 가장 높은 PPV 프릴림 시청율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ESPN과 계약 이후 연일 기록 갱신이네요.

UFC207 론다 로우지 - 아만다 누네스 이후로 최고라고하는데 과연 이 수치가 PPV 판매량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USADA 테스팅 풀에서 완전히 빠진 GSP

(은퇴 선언을 해도 만일을 대비해 USADA 테스팅 풀에서 안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GSP는 빠지면서 자신의 은퇴를 확실히 했네요.)

맥스 할로웨이 : 여름에 페더급 방어전을 할 수 있다.

("하빕은 나와의 시합을 원했다. 다만 자신과 붙을 자격이 있음을 증명하고 오라고 했다. 난 포이리에를 이기고 하빕의 상대가 될 수 있음을 스스로 증명할 것이다.

하지만 내가 라이트급 경기를 해야한다고해서 페더급 도전자들이(에드가, 알도 등) 1년을 기다려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포이리에를 이기고 여름에 페더급 방어전을 할 수 있다.)

BJ 펜 VS 클레이 구이다 UFC237 카드 추가

(비제이 펜이 계속 싸우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