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앤소니 스미스 UFC 스톡홀름 대회 메인이벤트로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앤소니 스미스 UFC 스톡홀름 대회 메인이벤트로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UFC 위치타 보너스 내역

(루이스는 본인의 활약(?)으로 보너스를 탔네요.^^ 맷 쉬넬의 트라이앵글초크도 꽤나 인상적이었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앤소니 스미스 UFC 스톡홀름 대회 메인이벤트로 격돌

(구스타프손은 원래 코리 앤더슨을 원했지만 스케쥴이 안맞아 성사가 안되며 마땅한 상대가 없었죠. 존 존스에게 타이틀전에서 패한 선수끼리의 타이틀경쟁그룹 서바이벌 매치네요.)

정강이뼈와 발목이 부러진 팀 민스

(니코 프라이스의 카운터에 쓰러지며 자신의 체중에 발이 눌리면서 부러졌네요. 쾌유를 빕니다.)

UFC와의 협상에서 더 많은 여성 선수의 출전을 요구했던 아마존

(UFC가 FOX와의 계약이 종료되고 다른 사업자를 찾을 때 아마존쪽에서는 PPV 이벤트에 더 많은 여성파이터의 출전을 요구했지만 그럴만한 선수풀이 안되는 UFC는 거절했다고 합니다.

흥미로운 뉴스네요. 여성MMA의 시장이 커질걸 예상한걸까요?)

한달전 무릎인대가 나간 데릭 루이스

(전방, 후방 십자인대가 모두 나갔는데 경기 출전을 강행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라운드가 끝나고 돌아왔을 때 무조건 다음 라운드에 상대를 피니쉬시키라고 센컨이 주문했다고 합니다.)

케빈 리 VS 그레고르 길레스피전 캔슬

(두선수의 매치업이 결국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케빈 리는 그레고르보다 이슬람 마카체프를 더 원했는데 그게 원인이었을까요? 두 선수 모두 다른 상대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 

헤이오니 바르셀로스 VS 사이드 누르마고메도프  UFC237 카드 추가

(히카르도 하모스를 압도적으로 이기며 밴텀급 미들커터라인의 선두그룹에 들어선 사이드 누르마고메도프의 다음 상대는 굉장한 포텐셜이 있다고 생각되는 바르셀로스네요.

이 경기 승자는 꽤나 푸쉬를 받을 수 있다고 보입니다.)

자카레 소우자 VS 요엘 로메로 리매치 확정

(4월 28일 메인이벤트로 격돌한다고 합니다. 파울로 코스타는 특별한 부상 뉴스가 없었는데 왜 상대가 바뀐건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