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마이애미 유치장에 들어갔다가 하루만에 보석으로 풀려나온 코너 맥그리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마이애미 유치장에 들어갔다가 하루만에 보석으로 풀려나온 코너 맥그리거

평산아빠
반응형


마이애미 유치장에 들어갔다가 하루만에 보석으로 풀려나온 코너 맥그리거

(자신을 찍으려는 팬의 휴대폰을 뺏고 위해를 가한 혐의로 체포되었는데 하루만에 보석금 12,500달러를 내고 나왔네요.

코너 맥그리거는 유치장에서 나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세계에서 인내는 미덕이다. 난 그걸 계속 단련하고 있다. 나의 모든 팬들 사랑하고 감사한다"라는 말을 남겼네요.

그런데 유치장에 가게 되면서 흥미로운 점이 하나 발견되었는데요...

유치장에서 코너 맥그리거의 수사관 진술서(?)에 의하면 그의 체중이 160파운드로 기록되었다는 점입니다. 분명 평체일텐데 160파운드면 페더급에서도 큰게 아니죠. 

게다가 라이트급의 평균 평체는 175~180 이상이며 큰 축에 속하는 선수들은 190파운드를 넘어간다고 합니다.)

맥스 그리핀 VS 제림 이마다에프 UFC236 카드 추가

(맥스 그리핀을 상대하는 신예는 8승 무패 8KO의 전적을 가지고 있는 선수라 맥스 그리핀과의 타격전이 기대가 되네요.)

루크 락홀드의 라이트헤비급 데뷔전 상대는 코리 앤더슨?

(월요일 무릎 수술을 한 락홀드는 6,7월쯤 라이트헤비급 데뷔를 원하며 상대는 코리 앤더슨이 거론되고 있다고 합니다.)

메간 앤더슨 : UFC에서 여성 페더급 선수들과 계약하고 있다.

(UFC에서 여성 페더급을 존속시키기 위해 몇명의 페더급 선수들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합니다.

또한 앤더슨은 135 체중을 맞출 수 있다면 그들은 진정한 페더급이 아니다 라는 말로 TUF 여성 페더급 우승자 메이시 시아손 선수의 밴텀급 전향을 비난했네요.)

마이르벡 타이수모프 UFC 스톡홀름 대회에 복귀할 가능성이 많다.

(이번 러시아대회에 출전이 어렵고 스톡홀름 대회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워낙 출전을 오랫동안 못하고 있는 선수라 궁금하신 분이 있을거 같아 올려봅니다.) 

탈장 수술을 한 카마루 우스만

(우들리와의 시합중 탈장 증세를 느꼈다고 했는데 진짜 탈장이었군요.

그러면 우스만은 우들리와의 시합에 발골절 부상과 탈장을 안고 싸운거군요. 또한 당장 수술이 필요하진 않지만 무릎 부상도 있다고 합니다. 이 시합이 진짜 30%기량 시합이었나요?^^;;)

파울로 코스타 매니저 : 코스타는 어떠한 테스트에도 양성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로메로가 어디서 들은건지 모르겠지만 코스타는 도핑테스트에 단 한번도 양성반응을 보인 적이 없다며 로메로는 거짓말쟁이라며 비난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