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런던(ESPN +5) 틸 VS 마스비달 대진표 -틸 - 에드워즈 IN UFC 버밍엄은 이루어질까? 본문

MMA/MMA

UFC 런던(ESPN +5) 틸 VS 마스비달 대진표 -틸 - 에드워즈 IN UFC 버밍엄은 이루어질까?

평산아빠
반응형


가장 기대가 되는 매치

- 볼칸 우즈데미르(이 표기법이 가장 많이 쓰여 앞으로 '우즈데미르'로 표기하겠습니다.) VS 도미닉 레예스의 시합이 가장 기대가 됩니다.

라이벌없는 존 존스와 미들급 선수들의 컨텐더 잠식으로 완전 물체급이 되어버린 라이트헤비급에 존 존스의 대항마이자 오리지널 라이트헤비급의 강력한 컨텐더를 보고 싶은 열망에 도미닉 레예스의 이번 경기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좋은 신체조건과 경쾌한 스텝, 킥과 펀치가 모두 좋은 뛰어난 타격 스킬과 테이크다운 허용시 빠른 백업 능력 그리고 펜스에서 상대를 돌리는 능력에 더해 피니쉬 능력까지 스타일과 신체조건 그리고 테크닉과 웰라운드함을 모두 갖춘 도미닉 레예스가 과연 빅씽인지 이번 시합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레예스가 승리한다면 볼칸이 3연패의 나락으로 떨어지는 점은 조금 안타까운 상황일거 같네요.

메인 이벤트

- 대런 틸 VS 호르헤 마스비달의 시합이 메인이벤트입니다.

틸에겐 타이틀전 패배 이후 여전히 타이틀 경쟁력이 있는지 웰터급 잔류를 결정할 중요한 일전이며, 

마스비달은 현재 2연패 중으로 뭔가 강력한 무기를 만들기 전까지 출전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부상을 치료하고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며 16개월을 날카롭게 갈고 닦아 나온 시합으로 무언가를 보여주지 못하면 웰터급 컨텐더 그룹에서 방을 빼야할 처지이기에 역시나 중요한 일전입니다.

대런 틸은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 몸을 상당히 줄이며 웰터급 타이틀런의 의지를 공고히 하는 모습입니다.

대런 틸의 평체 감소가 어떤 영향을 미칠지 마스비달은 마스비달 2.0으로 완전 업그레이드가 되었을지 꽤나 궁금증을 자아내는 포인트가 많은 시합입니다.

코메인 이벤트

- 리온 에드워즈 - 거너 넬슨의 시합이 코메인입니다.

거너 넬슨은 근육을 증량하고 알렉스 올리베이라에게 탭을 받아내며 화려하게 부활했고 리온 에드워즈는 도날드 세로니를 잡고 메인스트림에 진입했지만 인지도가 낮은데 실력은 좋다보니 별 부상없이 시합을 잡지 못하며 14개월만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리온 에드워즈는 자신이 웰터급 넘버원이라며 계속 대런 틸전을 요구해 왔습니다. 과연 이번 시합을 이기고 자신의 꿈인 버밍엄에서 대런 틸과 맞설 수 있을지 감량이라는 희생을 감수하며 자신의 꿈을 위해 진지하게 접근하기 시작한 거너 넬슨의 컨텐더 진입의 디딤돌이 될지 웰터급의 또한명의 컨텐더의 탄생을 보는 시합이 되겠네요. 

런던은 기회의 땅이 될까?

- 영국 선수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실력있는 선수들이 이번 시합 많이 출전합니다. 

요즘 밴텀급의 최고 기대주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는 나다니엘 우드를 상대로 4연승의 호세 퀴노네즈가 출전하며,

역시나 페더급의 강력한 기대주 아놀드 알렌을 상대로 인상적인 페더급 데뷔전 승을 거둔 조단 리날디가 메인스트림 진입 티켓을 얻으려 합니다.

또한 2연승 중인 대니 로버츠와 대니 헨리를 상대로 각각 '리온 에드워즈와 노르딘 탈렙을 잡고 연승 중인' 클라우디오 실바와 최강의 mma 매니저 댄 이게가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려합니다.

마지막으로 급오퍼로 세자르 페레이라를 이긴 이안 하이니쉬가 또한번 대체선수로 톰 브리즈를 상대합니다. 톰 브리즈도 이긴다면 미들급 미들커터의 상위그룹에 들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케이지 러스트

- 마스비달, 에드워즈 외에도 조 더피, 프리실라 카초에라가 1년 이상 쉬고 경기에 출전합니다.

특히 프리실라는 쉐브첸코에게 일방적으로 당하며 레프리의 늦은 스탑 선언으로 부상이 심해 1년을 쉬어야했죠. 이 시합의 레프리였던 야마사키 역시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며 1년간 자숙의 시간을 갖고 레프리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기타

-  그외에 패디 핌블렛을 잡고 UFC에 입성해 2연승 중이지만 확실한 포텐셜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나드 나리마니와 JOB SAVING 매치를 해야하는 한때 라이트급 최고의 기대주 마크 디케이시가 출전합니다.  

경기 일시 : 2019년 3월 17일 일요

 - 메인 카드 : 5:00

 - 프릴림 카드 : 02:00

경기 장소 : 영국 런던

메인이벤트 : 대런 틸 VS 호르헤 마스비달

프릴림 메인이벤트 : 아놀드 알렌 VS 조단 리날디

메인카드

프릴림카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