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팬들에게 희망적인 소식을 전한 케빈 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팬들에게 희망적인 소식을 전한 케빈 리

평산아빠
반응형

 

 

팬들에게 희망적인 소식을 전한 케빈 리

("나의 목표는 더욱 명확해졌고 내 배고픔은 그대로야. 이 분야 탑 멘탈 코치와 30분간 상담했고 내가 이미 아는 것을 재차 확인했을 뿐이야. 난 내가 챔피언이 될 것이란걸 믿어 의심치 않아. 이런 X같은 일은 쉽게 지워지지 않겠지만 이건 (내가 챔피언이 되는데) 가치가 있는 일일거야." )

라샤드 에반스 : 헤비급에서의 존스 - 코미어 시합은 라이트헤비급 때와 확실히 다를거야.

(큰 폭의 감량은 탈수로 인해 안면 맷집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헤비급에서 싸우면 이런 문제들이 해소되며 코미어의 맷집은 더욱 좋아질 것이고 스트랭스 측면에서도 코미어가 어드밴티지를 가지기 때문에 분명 라이트헤비급에서의 존 존스와의 시합과는 다른 시합이 될거라고 예상하네요.

제시카 안드라데  : 로즈 나마유나스가 원하면 그의 홈타운에서의 리매치를 받아들일거야.

(로즈는 브라질까지 굳이 와서 타이틀전을 하지 않아도 되었지만 그런 큰 기회를 자신에게 줬기에 똑같은 기회를 주고 싶다고 합니다)

길버트 번즈 : 헤르난데즈! 도대체 뭘 이렇게 꾸물거려?

("너랑 싸운 세로니는 이미 한번 싸우고 또 시합을 준비하고 있어. 그만 좀 숨어. 빨리 계약서에 싸인하고 우루과이 대회에서 보자!"

길버트 번즈 VS 알렉산더 헤르난데즈가 추진중인가 보군요.)

조건부 마이크 페리전을 수락한 콜비 코빙턴

(난 그녀석이 2연승을 하면 무조건 타이틀샷을 줄거야. 그런데 그게 불가능해. 걘 2까지 숫자를 세지도 못해. 걘 결코 2연승을 할 수 없어.

만약 그녀석이 2연승을 한다면 그녀석을 상대로 방어전을 할거야. 그녀석보다 가치있는 상대가 많지만 다 넘기고 그 녀석에게 타이틀샷을 줄거야.

그래서 그녀석의 턱을 부수고 다시는 MMA를 못하게 만들어 버릴거야.

*여기서 재밌는 점은 이미 자기가 통합 챔피언이 될걸 확신한 어법이네요. 아무튼 웃긴 인간입니다.)

하파엘 아순사오 VS 코리 센헤겐 UFC 241 카드 추가

(존 리네커를 이긴 코리 센헤겐이 이제 확실히 컨텐더로 자리잡고 타이틀 경쟁을 시작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