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도날드 세로니 : 토니 퍼거슨은 하이 레벨 타격가는 아니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도날드 세로니 : 토니 퍼거슨은 하이 레벨 타격가는 아니야.

평산아빠
반응형

도날드 세로니 : 토니 퍼거슨은 하이 레벨 타격가는 아니야.


(토니 퍼거슨이 이런 급오퍼 시합을 받아들였다는 것에 놀랬어. 치료비가 필요했나? 아무튼 난 걔가 시합을 받아들인 이유는 관심없어.

걔가 내 친구 랜도 바나타와 시합한 것을 봤어. 걔는 터프한 놈이지. 그리고 변칙적이야. 하지만 하이레벨 타격가는 아니야. 단지 볼륨이 높은거지.

이건 우리에게 좋은 시합이야.

퍼거슨을 이기면 내 앞에는 아무도 없어. 당근 난 타이틀샷을 받을거야.)

UFC에서 방출된 저스틴 윌리스

(월트 해리스에 의하면 UFC는 샌안토니오 대회에 저스틴 윌리스와의 시합을 오퍼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윌리스가 2달안에 감량을 할 수 없다고 거절했고 UFC는 윌리스를 방출했다고 얘기하네요.

그리고 실제 UFC는 저스틴 윌리스를 랭킹에서 제외했고 계약 해재를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저스틴 윌리스는 이건 UFC와 큰 오해가 있는 것이라며 근시일 내에 자신의 시합이 발표될거라고 주장하네요.

또한 해리스전 시합 오퍼는 사실이지만 자신은 더 이상 패배하지 않기 위해 완벽하게 시합을 준비할 기간을 갖길 원했고 월트 해리스 레벨의 선수와의 시합에는 관심이 없었다고 합니다.

또한 해리스가 자신의 감량 문제를 얘기했는데 자신은 현재 265파운드이며 255파운드가 되는게 목표라고 합니다.

그래서 시합에서 더 빨라지길 원한다고 합니다.)

훈련 중 왼손에 부상을 입은 코너 맥그리거

(자신은 언제나 한계까지 밀어부친다며 훈련하다 왼손을 부상입었다고 밝혔네요. 하지만 가벼운 부상이라고 합니다.)

오른손 엄지에 만성관절염을 가진 타이론 우들리


(오른손 엄지에 심각한 만성관절염을 앓고 있고 그래서 움켜쥐는게 어렵다고 합니다.

이걸 영구적으로 치료할 순 있지만 그렇게 되면 움켜쥐는 것에 제한을 받기 때문에 선수생활 때는 사용할 수 없는 치료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움켜쥐는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선 시합 10일전 코티존 주사를 맞아야하며 그걸 허용하는 주를 알아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UFC241에 출전을 원한다고 합니다.)

8월 복귀 예정중인 알렉스 헤르난데즈

(길버트 번즈가 그만 숨고 자기랑 싸우자며 헤르난데즈를 도발했는데 헤르난데즈는 여전히 세로니전에 얻은 부상을 치료중이며 8월 복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번즈와의 대결은 일단 보류된 것으로 보이네요.)

앤소니 스미스가 루크 락홀드를 정말 정말 싫어하는이유

(코너 맥그리거가 트래쉬토크를 하는건 프로모션을 위한 것이란 것을 우리 모두 알아. 그리고 걔가 하는 것은 재미라도있어.

하지만 락홀드 이 인간은 진짜로 나를 공격했어. 이건 프로모션을 위한게 아니었어. 걔는 나에게 한 것에 대한 응당의 댓가를 받게 될거야.

그리고 대중 앞에서 우리가 나이스하게 행동할거라고 생각치 마라. 난 그렇게 자라지 않았다. 네브라스카에서 락홀드처럼 행동하는 놈은 귀를 붙잡혀 끌려가서 겁나게 맞았을거야.

만약 나와 시합을 원한다면 그런 식으로 하지 않아도 된다. 그냥 한번 싸우자! 라고만 말하면 된다.)

또다시 UFC파이터에 의한 가정폭력 발생

(알렉스 올리베이라는 전와이프를 상대로  펀치를 날리고 머리끄댕이를 잡고 전 와이프의 오토바이를 탈취하고 술취한채 자신의 5달된 아이를 헬멧도 없이 오토바이에 태운채 경찰로 부터 도망쳤다고 합니다.)

UFC와 새로운 계약을 협상중인 코너 맥그리거

(늦여름이나 초가을에 복귀를 목표로 UFC와 협상중이라고 합니다. 뭐 코너 맥그리거의 은퇴선언을 아무도 안믿었겠지만 참 그 은퇴선언이 무색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