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근육맨이 된 네이트 디아즈의 최근 몸상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근육맨이 된 네이트 디아즈의 최근 몸상태

평산아빠
반응형

 

근육맨이 된 네이트 디아즈의 최근 몸상태

(네이트 디아즈의 최근 공개된 몸상태가 굉장히 좋아 보이네요.

디아즈의 데피니션이 이렇게 좋았던 적이 있나 싶군요.

사실 네이트 디아즈는 더스틴 포이리에와 시합이 잡혔을 때도 몸상태가 상당히 좋았었죠.

마이클 존슨전에 임했던 네이트 디아즈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을거 같아 기대가 되네요.)

데이나 화이트 : 토니 퍼거슨이 넘버원 컨텐더라고 생각한다.

(다음 타이틀 도전자는 도날드 세로니전 큰 승리를 거둔 토니 퍼거슨이라고 얘기를 하네요.

세로니와의 리매치는 일단 추진하지 않을 모양인가 봅니다.)

험난한 대론 윈의 UFC 데뷔

(미들급의 다니엘 코미어가 될 것인가로 주목받고 있는 대론 윈이 상대들의 시합 거절로 UFC 데뷔전 상대를 구하는 것도 어려웠고 천신만고 끝에 마커스 페레즈를 얻었는데 부상으로 아웃되고 경기 일주일 남겨놓고 대체 선수로 들어왔던 브루노 실바 선수도 아웃되면 복귀전이 좌초될 위기에 빠졌네요.

누구든 좋으니 대론 윈의 UFC 데뷔를 빨리 보고싶은데 시합이 잡혔으면 하네요. ) 

후 야오종에게서 검출된 성분은 그가 먹은 보충제 라벨에 버젓이 기재되어있던거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