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발렌티나 쉐브첸코 VS 리즈 카무쉬 UFC 우루과이 메인이벤트로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발렌티나 쉐브첸코 VS 리즈 카무쉬 UFC 우루과이 메인이벤트로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발렌티나 쉐브첸코 VS 리즈 카무쉬 UFC 우루과이 메인이벤트로 격돌

(빈센테 루케, 산티아고 폰지니비오 등이 우루과이 대회 메인이벤트를 노렸는데 쉐브첸코에게 갔군요.

리즈 카무쉬는 2010년 4년 6개월만에 복귀한 발렌티나 쉐브첸코를 TKO로 이기며 쉐브첸코의 커리어 첫 패배를 안겨준 상대이기도 합니다.)

미샤 서쿠노프 VS 지미 크루트 UFC 밴쿠버 대회 카드 추가

(중요한 순간에 항시 진 미샤 서쿠노프가 결국 지미 크루트같은 유망주와 붙게 되는군요.)

IV 비디오로 협박을 전코치에게 협박을 받았던 파울로 코스타

(조니 핸드릭스전에 IV를 사용한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며 파울로 코스타와 4,5년을 같이 훈련한 한 코치가 돈을 요구하며 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본인 무엇을 사용하는지 명백히 알고 있었기에 협상에 응하려는 시도 조차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과 팀의 신뢰를 완전히 잃은 그 코치를 잘랐고 그 코치는 다른데 가서도 또 그런 짓을 할 수 있기에 이 업계에서 퇴출시켜야한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UFC 선수가 되어서 돈을 많이 벌고 있는줄 알고 이런 일을 벌인것 같다고 얘기하네요.) 

벤 아스크렌 : 호르헤 마스비달을 이기면 코빙턴을 넘어 내가 타이틀샷을 받을 수도 있어.

(내가 은퇴에서 돌아온 이유는 내가 최고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야.

내가 호르헤 마스비달을 이긴다면 내가 콜비 코빙턴을 제끼고 내가 타이틀샷을 받을 수 있다고 봐. 뭐 코빙턴이 받더래도 난 타이틀샷에 매우 가까이 가게 될 거야.

이제 콜비의 어그로는 구식이야. 사람들이 그다지 관심을 갖지 않아. 그리고 걔는 도대체 언제 싸운거야? 16개월을 안싸우고 버티며 타이틀샷을 받겠다고?

다 알다시피 콜비는 올해 1월 우스만을 상대할 기회가 있었어. 그런데 그가 거절한거지.

UFC는 무엇보다 돈되는 시합을 중시해. 그리고 카마루 우스만도 분명 PPV 계약을 가지고 있을거야.

난 분명히 콜비 코빙턴보다 더 많은 흥행을 만들어 낼 수 있어. UFC나 우스만이 돈 좀 만지고 싶다면 나를 선택할 수도 있을거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