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프로 선수들의 정찬성 VS 모이카노 승자 예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프로 선수들의 정찬성 VS 모이카노 승자 예상

평산아빠
반응형

 

프로 선수들의 정찬성 VS 모이카노 승자 예상

- 코디 스테이먼 : 정찬성. 그는 엄청난 양의 펀치들을 다 받아내고 전진을 유지하고 궁극적으로 승리한다.

- 앨런 크로우더 : 정찬성, 그는 많은 타격을 받아낼 능력이 있고 난 그의 그런 스타일을 좋아한다.

- 안드레 유엘 : 정찬성. 난 그의 팬이다. 전진하고 승리할 것이다.

- 크리스 리벤 : 정찬성의 지난 시합은 보기 힘들었다. 하지만 정찬성은 전사고 그가 반죽음이 될 때까지 싸우지. 그를 쓰러트리기는 어렵다. 그래서 정찬성이 이길거로 본다.

- 스티븐 피터슨 : 정찬성은 야이르 로드리게스를 상대로 마지막 펀치교환 전 까지 매우 좋았다. 정찬성이 판정으로 이길거 같다.

- 맥스 그리핀 : 정찬성이 압박하고 2라운드에 끝낼거 같다.

- 호세 토레스 : 둘 다 전쟁을 사랑하고 포기하지 않지. 하지만 모이카노가 좀 더 웰라운드하다. 정찬성이 맷집이 더 좋지만 모이카노가 넉다운되는 상황이 아니라면 그라운드에서는 모이카노는 안전하다. 전체적으로 모이카노가 더 파워도 좋고 정확도도 좋다. 모이카노의 2라운드 TKO승을 본다.

- 에릭 앤더스 : 정찬성이 모이카노를 피니쉬시킬거 같다.

헨리 세후도 어깨 수술로 올해 출전 불가

(왼쪽 어깨 수술을 했고 재활 기간은 4,5개월 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 올해 시합은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만 올 연말 출전 가능성을 배제하진 않겠다고 하네요.

이 소식에 페트르 얀은 알저메인 스털링과의 인터림 타이틀전을 제안했네요.)

알렉세이 쿠첸코 VS 로레아노 스타로폴리 UFC 몬테비데오 추진중

(알렉세이 쿠첸코 시합이 안잡혀 궁금했는데 스타로폴리가 상대가 되었군요. 인지도는 낮지만 강자가 될 가능성이 높은 양 선수의 대결이네요.) 

록산느 모다페리 VS 제니퍼 마이어 UFC 샌 안토니오 카드 추가

(리즈 카무쉬의 타이틀샷 획득으로 인해 상대를 잃은 록산느 모다페리는 인빅타FC 타이틀전에서 자신에게 패배를 안긴 마이아를 상대로 리벤지에 나서게 되었네요.)

줄리아나 페냐 니코 몬타뇨를 상대로 UFC 복귀

(사라 맥만의 부상 아웃으로 인해 대체 선수로 줄리아나 페냐가 복귀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