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호르헤 마스비달의 플라잉니는 계획된 것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호르헤 마스비달의 플라잉니는 계획된 것

평산아빠
반응형

 

벤 아스크렌의 팬에 대한 매너

(아스크렌이 정말 화날만도 한 상황인데 그냥 웃으며 넘어가는군요. 아스크렌을 다시 보게 되는 영상이네요.)

존 존스 : 다니엘 코미어와 헤비급에서 싸울 수 있다.

(이건 자신도 코미어도 원하는 일이라며 단지 UFC가 적당한 돈을 주지 않기 때문에 일어나지 못하고 있다고 얘기하네요.

또한 자신은 코미어가 미오치치에게 패한다면 스티페 미오치치와도 싸울 용의가 있다고 합니다.

다만 자신은 코미어에 대한 레시피가 있기에 코미어랑 싸우는게 더 좋다고 얘기하네요.)

UFC 239 파이트 머니 내역

(벤 아스크렌 계약을 잘했군요.)

UFC 239 파이트 보너스 내역

(받을만한 선수들이 받았죠. 마스비달은 10만달러는 줘야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존 리네커가 방출된 이유

(프로페셔널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감량에 여러번 실패한 것에 대한 누적된 징계로 보입니다.)

호르헤 마스비달의 플라잉니는 계획된 것

(시작과 함께 플라잉니를 날리는 것은 계획된 것이라고 합니다.

더스틴 포이리에는 마스비달과 그의 코치인 마이크 브라운과 식사하면서 마스비달이 시작과 동시에 플라잉니를 날릴거라는걸 들었고 실제 연습 장면을 스마트폰을 통해 보여줬다고 합니다.

또한 마스비달의 매니저는 마스비달이 플라잉니부터 날리고 시합을 시작할거라 평소보다 더 많이 걱정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스비달이 이걸 성공시키기 위해 수없이 연습한걸 봤기에 믿었다고 합니다.)

턱이 부러진 루크 락홀드

(데이나 화이트에 의하면 락홀드는 턱이 부러졌다고 합니다.

화이트는 루크 락홀드가 이제 은퇴했으면 좋겠다고 얘기하네요.)

브라이언 오르테가 VS 야이르 로드리게스 UFC 멕시코시티 메인이벤트로 격돌

(오르테가가 로드리게스랑 붙는군요. 그렇다면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가 상대가 없네요.

자빗 - 정찬성 선수가 붙을 수도 있겠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