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새크라멘토 드 란다미 VS 라드 대회 승자들의 시합 요청 본문

MMA/MMA

UFC 새크라멘토 드 란다미 VS 라드 대회 승자들의 시합 요청

평산아빠
반응형

 

 

브리아나 반 뷰렌 : 믹 메이나드, 션 셜비

(믹 메이나드, 션 셜비가 10월 자신의 홈타운에서 1시간 반거리인 샌프란시스코 대회에 자신을 넣어주지 않으면 멍청한 짓이라며 탑텐을 원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탑텐 요구는 좀 과하다는 것을 자신도 알기에 누구든 붙여주면 그 대회 출전하겠다고 합니다.)

조나단 마르티네즈 : 하니 야야

(자신을 위한 좋은 시합이라며 야야를 콜했습니다.)

라이언 홀 : 탑텐

(연말에 자신의 집에서 5분 거리인 D.C 대회 출전을 원하며 탑텐 누군가를 원한다고 합니다.)

마빈 베토리 : 파울로 코스타

(가능한한 빨리 시합을 하고 싶고 코스타를 정말로 원하며 둘 다 뒤로 물러서지 않기에 엄청난 화력전이 될 수 있다고 얘기하네요.)

칼 로버슨 : 브래드 타바레스 혹은 유라이야 홀

(자신의 랭킹을 올릴 수 있는 상대를 원하고 스탠딩에서 멋있게 싸울 수 있는 상대를 원하기에 이 둘을 원한다고 합니다.)

유라이야 페이버 : 헨리 세후도

(10년전에 세후도가 자신에게 장난치듯 도전하고 싶다고 한 얘기를 기억한다며 세후도가 자신과 싸우고 싶어한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세계 최고를 상대로 자신을 테스트해 보고 싶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