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스티페 미오치치 : 코미어의 앤더슨 실바전에서 바디 공격에 대한 영감을 얻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스티페 미오치치 : 코미어의 앤더슨 실바전에서 바디 공격에 대한 영감을 얻었다.

평산아빠
반응형

스티페 미오치치 : 코미어의 앤더슨 실바전에서 바디 공격에 대한 영감을 얻었다.

(3라운드 후에 코미어의 앤더슨 실바전이 떠올랐고 그때 앤더슨 실바의 바디킥에 코미어가 힘들어한 걸 떠올렸고 실제로 코미어는 바디가 열려있는 스탠스인데 코미어의 바디를 공략한 선수가 없었다며  바디를 공격하기로 전략을 바꿨다고 합니다.)

벤 로스웰 듀크 루퍼스와 재결합

(3연패로 DO OR DIE 상황에 몰린 자신의 예전 제자 벤 로스웰에게 듀크 루퍼스가 같이 훈련하자고 연락했다고 합니다.

(벤 로스웰은 최근 몇년간 자신의 체육관에서 훈련해 왔었습니다.)

그의 게임에 추가할 만한 것들이 보였고 자신과 함께 시작한 제자들이 좋은 끝맺음을 하길 원하기에 가능한한 많이 도와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벤 로스웰은 스테판 스투르브와 대결할 예정입니다.)

여전히 USDAD 테스팅 풀에 남아있는 에반 던햄

(지난 9월 은퇴 선언을 한 에반 던햄이 여전히 USADA 테스트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다시 복귀할지도 모르겠네요.

트래비스 브라운 역시 아직 USADA 테스트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유라이야 페이버를 도발한 페트르 얀

("늙은 유라이야 페이버는 내 이름을 언급안할 만큼 충분히 영리하지. 너가 나를 모르는 것처럼 행동하지 마라. 

내가 너의 학생을 이겼지. 그의 복수를 하고자 한다면 환영한다."

아마도 학생은 테루토 이시하라를 얘기하는거 같네요.)

 벤 아스크렌 VS 데미안 마이아 계약 완료

(벤 아스크렌에 의하면 이 시합의 계약이 마무리되었다고 합니다.)  

파울로 코스타 : 요엘 로메로는 더티 파이터 

(아리엘 헬와니쇼에서 아무 이유없이 마우스피스를 가리키면서 자신의 집중력을 흩트리게 만들고 바로 스윙을 했고 복부에 니킥을 꽂았는데 로우 블로라고 주장했다고 하네요. 

*아마도 경기 중 마우스피스가 빠진 상황에 대한 이야기 같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