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 241 출전 선수들 파이트 머니 내역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 241 출전 선수들 파이트 머니 내역

평산아빠
반응형

 

UFC 241 당일 체중 공개 

(무려 13명의 선수가 캘리포니아주의 계체 룰을 위반했네요.

게다가 135파운드로의 감량이 위험하다는 판단으로 140파운드 계약체중 매치를 한 매니 버뮤데즈는 무려 17.7%나 리게이닝이 되었군요.

다니엘 코미어의 경우 10파운드가 리게이닝이 되었네요. 뭔가 전략적인 감량이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군요.)

네이트 디아즈 VS 호르헤 마스비달 배당율

(두선수 모두 -110이네요. 즉, 50대50이란 얘기죠. )

UFC 241 출전 선수들 파이트 머니 내역

(미오치치, 코미어는 1차전인 UFC 226과 같은 금액을 받는군요. 네이트 디아즈는 챔피언 한번 한 적 없으면서 25만달러면 많이 받네요.)

1라운드에 발이 부러진 앤소니 페티스

(1라운드 킥을 차다가 발이 부러졌다고 합니다. "네이트 디아즈 너는 엄청 딱딱한 머리를 가지고 있구나"라는 말과 함께 자신의 부은 발등 사진을 올렸네요.)

아만다 누네스 VS 저멘인 드 란다미 UFC 245에서 격돌

(두선수의 리매치군요. 1차전은 드 란다미의 타격이 부담되었는지 누네스가 테이크다운 전략으로 피니쉬 시킨 바 있죠.

하지만 이후 GDR은 테이크다운 방어 능력이 상당히 개선되었죠. 이번엔 두선수의 타격전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흥행력을 입증한 네이트 디아즈

(이번 UFC 241의 입장료 수입이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린 MMA 이벤트 최고 수입을 갱신했다고 합니다.

또한 경기 후 네이트 디아즈의 경기 후 옥타곤 인터뷰와 UFC 241 POST SHOW 인터뷰 영상이 각각 유투브 트랜드 1,2위를 기록했으며 이건 상당히 이례적인 경우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