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코너 맥그리거의 '더블린 12월 14일' 트윗에 관한 데이나 화이트의 답변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코너 맥그리거의 '더블린 12월 14일' 트윗에 관한 데이나 화이트의 답변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의 '더블린 12월 14일' 트윗에 관한 데이나 화이트의 답변

(코너는 UFC245에 출전하길 원하지. 하지만 그 이벤트는 라스베가스에서 열릴거야. 코너가 라스베가스에서 싸우지않는다면 코너는 내년 초에 출전할거야.)  

데이나 화이트 : 스티페 미오치치 VS 다니엘 코미어 3차전 추진중

(현재 미오치치는 부상 치료중이며 다 나으면 3차전을 추진할거라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가 말하는 콜비 코빙턴 VS 카마루 우스만 협상이 깨진 이유

(콜비가 돈을 더 달라고 요구했고 이게 두번째였다고 합니다. 지난번 타이론 우들리와의 시합 협상에서도 이랬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스만과 싸우기 싫으면 타이론 우들리와 싸우게 해주겠다고 했는데 이 오퍼도 거절했다고 합니다. )

자카레의 멘탈 문제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이야기

(어제 자카레의 멘탈 문제 극복에 관한 단신을 전했는데요.

이 멘탈 문제에 대한 좀 더 디테일한 뉴스가 오늘 올라왔네요.

자카레는 훈련하러 체육관에 차를 몰고 가는 도중 울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이유를 알 수 없었고 내가 지금 무얼하고 있는건가? 내 인생을 위해 이 걸 더이상 하지 않고 싶다 등의 생각이 들어 은퇴를 생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주일에 한번 하는 정신과 상담 후 많이 좋아졌고 다시 MMA에 대한 열정을 얻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라이트헤비급 시합을 하는 이유는 미들급 탑텐 중 매치업이 될 수 있는 선수가 없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케틀렌 비에이라 UFC 245 출전 예정

(캣 진가노를 이기고 넘버원컨텐더가 되었지만 부상의 늪에 빠지며 1년 6개월째 복귀를 하지못하면서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는(그동안 부상치료를 위한 수술 비용도 코치가 내줬다고 합니다.) 케틀렌 비에이라가 UFC245 출전한다고 합니다. 

아직 상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데이빗 브랜치 약물 적발된 후 UFC에서 방출됨

(이파모렐린이라는 성장호르문 분비를 촉진시키는 물질이 검출되면서 출장정지 2년을 받았고 이어서 UFC에서도 방출되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