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맥스 할로웨이 VS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UFC245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맥스 할로웨이 VS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UFC245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맥스 할로웨이 VS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UFC245 격돌

(할로웨이가 결국 올해 한번 더 출전하는군요.

UFC245는 3개의 타이틀전을 목표로 하고 있죠. 누네스 - JDR에 이어 이 매치까지 2개를 채웠네요.

나머지 한개의 타이틀전은 카마루 우스만, 웨일리 장,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중 한명의 타이틀 방어전이 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볼칸 우즈데미르 VS 알렉산더 라키치 UFC 부산 대회 카드 추가

(볼칸이 쇼군이나 테세이라를 만날 줄 알았는데 라키치전을 받아들였군요. 조니 워커, 라키치, 도미닉 레예스까지 신예들의 도전이 거세네요. )

멕시코팬들의 쓰레기 투척에 보디가드의 보호를 받고 퇴장한 제레미 스티븐스

(이건 너무 심하네요.

칼라 에스파르자 역시 경기 후 백스테이지에서 누군가 자신의 머리에 맥주를 쏟아부었다고 하네요.)

제레미 스티븐스를 비난한 파울로 코스타

("부끄럽다. 스티븐스는 UFC에서 뛸 자격이 없다."라는 트윗을 남겼네요. )

야이르 로드리게스 : 만약 제레미 스티븐스가 거짓말을 한거라면 평생 그 부담을 안고 살아야할거야.

("전적으로 제레미 스티븐스를 믿고 좋은 쪽으로 생각하려하지만 만약 그의 눈부상이 거짓이라면 그는 그 부담을 평생 안고 살아야할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원래 싸우고 싶은 상대도 아니었고 자신보다 랭킹도 낮기에 리매치에 관해서는 유보적인 입장임 내비쳤네요.)

제레미 스티븐스 : 다시 붙자.

(넌 내가 거짓말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내 눈을 찌른건 너야.

4주,5주 아니면 2주 후든 아무튼 준비될거다. 이 일을 다시 돌려놓자. X발놈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