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카마루 우스만 VS 콜비 코빙턴 UFC245 협상 완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카마루 우스만 VS 콜비 코빙턴 UFC245 협상 완료

평산아빠
반응형

카마루 우스만 VS 콜비 코빙턴 UFC245 협상 완료

(이로써 원래 계획대로 UFC245는 3개의 타이틀전이 열리게 되었군요.

디아즈 형제를 제외하면 언제나 통하는(?) UFC의 '이 조건을 받아들이든 아니면 다음 선수에게 ...' 식의 강공 작전이 이번에도 통했나 보네요.)

비제이 펜 UFC 방출

(연이어 술집에서의 폭행에 연루되더니 결국 방출되었군요.)

 

쇼군 VS 샘 알비 UFC 상파울루 대회 카드 추가

(페드로 타이슨을 이긴 쇼군이 지미 크루트에게 진 샘 알비와 붙는건 랭킹상 맞지 않지만 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쇼군이 받아들였나 보네요.

어그레시브한 쇼군과 카운터가 좋은 알비라 경기 스타일상 재밌을 수 있는 시합으로 보입니다.) 

홀리 홈 UFC243 아웃

(비공개 부상을 이유로 라켈 페닝턴과의 시합이 캔슬되었네요.)

세르지오 페티스 VS 카이 카라-프랑스 UFC245 추진중

(카이 카라-프랑스는 브랜든 모레노 정도를 상대로 먼저 견적을 낼 줄 알았는데 스타일이 화끈해서 그런지 UFC에서 바로 푸쉬하는 느낌이네요.)   

말론 모라에스가 복귀전에서 싸우길 원하는 선수 리스트

(조제 알도가 밴텀급으로 전향할 의도가 있다는 얘기를 했기에 그가 타이틀샷을 얻기 위한 시합으로 자신과 시합하는 딱이라며 그와 붙고 싶다고 합니다.

또한 페트르 얀, 도미닉 크루즈, 유라이야 페이버와도 붙고 싶은 상대라고 합니다.)

스티페 미오치치 망막 부상으로 이번 시즌 아웃

(다니엘 코미어와의 2차전에 당한 아이포크로 인해 망막이 다쳐서 치료중이라고 합니다. 두눈이 다 보이기 전에는 출전하지 않겠다는 미오치치 입장이라(뭐 너무 당연한 얘기죠.) 이번 년도에는 출전할 수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