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앤소니 스미스 : 코리야 불평 그만하고 나하고 싸우고 이겨서 타이틀샷을 얻어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앤소니 스미스 : 코리야 불평 그만하고 나하고 싸우고 이겨서 타이틀샷을 얻어라.

평산아빠
반응형

앤소니 스미스 : 코리야 불평 그만하고 나하고 싸우고 이겨서 타이틀샷을 얻어라.

(타이틀샷을 받는 공식은 단순하다. UFC에 타이틀샷을 받으려면 이겨야 하는 선수가 누군지 물어봐라. 그리고 불평불만 그만하고 열심히 훈련해서 UFC에서 오퍼하는 넥스트 맨을 이겨라.

거기에 조미료로 피니쉬하기 위해 노력해라. 이건 단순한 공식이다.

이건 어려운게 아닌데 코리는 이걸 이해하지 못한다. 그리고 난 니가 넘어야할 넥스트맨이다. )

존 존스에게 대답한 얀 블라허비치 

(먼저 블라허비치는 자카레를 이긴 후 인터뷰에서

"존스야 나에게 시합을 달라. 타이틀샷을 줘라. 왜냐하면 난 시간이 많이 없기 때문이다.

난 이제 3년 정도 밖에 남지 않았다. 지금 아니면 결코 기회가 없을 것이다."라며 타이틀샷을 요청했습니다.

이에 존 존스는 "니가 준비가 되어 있는지(you don't sound too ready) 아직 잘모르겠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블라허비치는 "난 말하려고(sound) 여기 있는게 아니라 보여주려고(show) 여기 있다."라고 답했네요. )

루크 락홀드 : 언젠가 다시 복귀할 순 있지만 당분간은 아니다. 

(MMA를 하는 동안은 다른 것에 집중할 수 없으며 자신은  14년간 이 일을 해왔고 지금은 쉬는 중이며 다른 사업을 하면서 인생의 다른 모험을 하고 있다며 MMA가 주는 부담감에서 벗어나 가족과 친구들과 인생을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은퇴한 것은 아니며 다시 돌아올 수 있지만 그때 상대로 크리스 와이드먼은 관심없다고 합니다. 그를 라이벌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