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하파엘 도스 안요스 VS 마이클 키에사 UFC 롤리 시합 동의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하파엘 도스 안요스 VS 마이클 키에사 UFC 롤리 시합 동의

평산아빠
반응형

UFC 롤리 (2020년 1월 26일)

하파엘 도스 안요스 VS 마이클 키에사 UFC 롤리 시합 동의 

(최근 2년간 1승 3패를 기록하고 있는 하파엘 도스 안요스가 결국 컨텐더 경쟁에서 밀려나는 모양새네요.

마이클 키에사는 라이트급 컨텐더 경쟁에서 탈락한 이후 웰터급으로 체급을 올려 전성기가 지난 노쇠한 베테랑들(카를로스 콘딧, 디에고 산체스)을 잡으며 웰터급에 안착했죠.

하파엘 도스 안요스에게는 자리를 지키는 매치고 마이클 키에사에게는 라이트급 당시의 위치까지 올라갈 수 있는 중요한 일전이네요.)

UFC 247 (2020년 2월 9일)

발렌티나 쉐브첸코 VS 케이틀린 추카기안 UFC 247에서 격돌

(뭐 발렌티나 쉐브첸코의 3차 방어전 상대로는 케이틀린 추카기안 밖에 옵션이 없었죠.

현재 챔피언 발렌티나 쉐브첸코를 위협할 수 있는 선수는 전무한 실정이고 과연 비비아니 아라우조가 전타이틀 도전자 제시카 아이를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에 따라 대항마로 기대해 볼 수 있고, 메이시 바버가 얼마나 성장해 주느냐 정도가 플라이급의 타이틀 라인에서 지켜볼 대목이죠.  

케이틀린 추카기안은 제시카 아이에게 스플릿으로 패하며 타이틀샷을 놓쳤고 이후 저지에게 좀 더 어필될 수 있는 어그레시브를 추가하며 조앤 칼더우드와 제니퍼 마이아를 이기며 넘버원 컨텐더가 되었습니다.) 

후안 아담스 VS 저스틴 타파 247 카드 추가

(아르얀 불라, 그렉 하디에게 패하며 연패 중인 후안 아담스가 UFC 데뷔전 닥돌하다 화끈하게 패한 저스틴 타파를 상대하네요.

JOB SAVING 매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