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토니 퍼거슨과의 시합 동의서에 서명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토니 퍼거슨과의 시합 동의서에 서명

평산아빠
반응형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토니 퍼거슨과의 시합 동의서에 서명

: 하빕이 4월초 브룩클린에서 퍼거슨과 할거라고 한데 이어 데이나 화이트가 4월 19일 브룩클린에서 PPV 이벤트가 열리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토니 퍼거슨의 시합이 성사 직전이라고 얘기했습니다.

그리고 하빕의 매니저 알리 압둘아지즈는 오늘 하빕이 시합 동의서에 서명했음을 공개했네요.

앤소니 페티스 VS 디에고 페레이라 1월 19일 이벤트에서 격돌

: 앤소니 페티스가 웰터급의 외유를 마치고 라이트급으로 복귀하는군요. 디에고 페레이라에게는 일생일대의 기회네요.

디에고 페레이라는 동구권의 강자들 루스탐 하빌로프, 마이르벡 타이수모프를 연파하며 5연승을 달리고 있죠.

안드레 필리 VS 소디크 유수프 1월 19일 대회 카드 추가

: 원래 UFC236이었던 이 대회는 장소와 명칭이 바뀌면서 아직 발표가 되고 있진 않죠.

UFC 3연승 중으로 쉐이먼 모라에스와 가브리엘 베니테즈를 잡은 소디크 유수프가 메인스트림 진입의 기회를 잡았네요.

안드레 필리 역시 쉐이먼 모라에스와 마일스 주리를 이기며 리빌딩하고 있죠.

소디크 유수프가 미들커터라인의 강자들을 잡으며 필리 앞에 섰지만 많은 불안함과 의문점을 남겼기에 필리를 통과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네요.

페이지 벤젠트 VS 아만다 히바스 UFC 브라질리아(브라질, 3월 15일) 대회 카드 추가

: 페이지 벤젠트가 스트로급으로 복귀하네요. 상대는 맥켄지 던을 상대로 완승을 거둔 기대주 아만다 히바스입니다.

이 시합은 페이지 벤젠트의 UFC 계약상 마지막 시합입니다.

반응형
Comments